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위메이드)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이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는 전 세계 170개국(한국, 중국 제외) 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을 비롯해 총 9개 언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은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광원 효과, 그림자 등 극사실적인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고유 세계관을 배경으로 ▲4개 클래스와 8개 직업 ▲서버 전쟁 '격전지' ▲서버 그룹 간 거래 '통합 거래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의 글로벌 출시 기념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12일부터 4주 동안 개최한다. '페리아 드 나이트'는 ▲출석 이벤트 '제1페리아: 부름의 응답' ▲미션 이벤트 '제2 페리아: 신규 단원의 탄생' ▲랭킹 이벤트 '제3 페리아: 밤까마귀 횃대의 소식'으로 구성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 출시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전략 턴제 RPG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 및 경품 제공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펠 씰: 아비터의 표식'은 SRPG 고전 명작을 계승하는 전략 턴제 장르 RPG 게임이다. 이용자는 하이 판타지와 스팀펑크 요소가 결합된 세계관에서 '테오라 대륙'을 탐험하며 캐릭터를 육성하고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심도 있는 육성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아이템부터 고성능 무기까지 제작할 수 있는 크래프팅 시스템과 20여 종이 넘는 클래스를 메인 클래스와 서브 클래스로 나눠 조합하는 높은 자유도의 육성 시스템을 제공한다. (사진=쿠로게임즈) ■ 쿠로게임즈, '명조: 워더링 웨이브' 오프라인 FGT 참여자 모집 쿠로게임즈는 자사의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오프라인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2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12일부터 4일 동안 '명조: 워더링 웨이브' 공식 커뮤니티(네이버 라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테스터로 선정되면 게임의 CBT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에서 관련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명조: 위더링 웨이브'에서 이용자는 기나긴 잠에서 깨어난 방랑자가 되어 새로운 환경과 기술로 이루어진 세상에서 모험을 떠나게 된다. '명조'는 리얼한 전투액션과 고퀄리티 그래픽, 특색있는 캐릭터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흡수한 몬스터를 전투에 활용하는 '에코' 시스템을 통한 차별화된 액션이 특징이다.

[게임NEW]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서비스 시작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3.12 16:12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위메이드)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이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는 전 세계 170개국(한국, 중국 제외) 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을 비롯해 총 9개 언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은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광원 효과, 그림자 등 극사실적인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고유 세계관을 배경으로 ▲4개 클래스와 8개 직업 ▲서버 전쟁 '격전지' ▲서버 그룹 간 거래 '통합 거래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의 글로벌 출시 기념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12일부터 4주 동안 개최한다. '페리아 드 나이트'는 ▲출석 이벤트 '제1페리아: 부름의 응답' ▲미션 이벤트 '제2 페리아: 신규 단원의 탄생' ▲랭킹 이벤트 '제3 페리아: 밤까마귀 횃대의 소식'으로 구성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 출시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전략 턴제 RPG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 및 경품 제공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펠 씰: 아비터의 표식'은 SRPG 고전 명작을 계승하는 전략 턴제 장르 RPG 게임이다. 이용자는 하이 판타지와 스팀펑크 요소가 결합된 세계관에서 '테오라 대륙'을 탐험하며 캐릭터를 육성하고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심도 있는 육성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아이템부터 고성능 무기까지 제작할 수 있는 크래프팅 시스템과 20여 종이 넘는 클래스를 메인 클래스와 서브 클래스로 나눠 조합하는 높은 자유도의 육성 시스템을 제공한다.

(사진=쿠로게임즈)

쿠로게임즈, '명조: 워더링 웨이브' 오프라인 FGT 참여자 모집

쿠로게임즈는 자사의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오프라인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2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12일부터 4일 동안 '명조: 워더링 웨이브' 공식 커뮤니티(네이버 라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테스터로 선정되면 게임의 CBT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에서 관련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명조: 위더링 웨이브'에서 이용자는 기나긴 잠에서 깨어난 방랑자가 되어 새로운 환경과 기술로 이루어진 세상에서 모험을 떠나게 된다. '명조'는 리얼한 전투액션과 고퀄리티 그래픽, 특색있는 캐릭터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흡수한 몬스터를 전투에 활용하는 '에코' 시스템을 통한 차별화된 액션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