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티)
유니티는 오퍼월 솔루션 유니티 탭조이(Tapjoy from Unity)에서 앱 및 게임 광고주를 위한 데일리 리워드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오퍼월 캠페인인 ‘데일리 리워드’는 유저가 특정 레벨을 완료하거나 전투에서 승리하는 등 앱 내에서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유저가 매일 앱에 접속해 오퍼를 수행하면서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티 그로우 코리아 김세준 GM은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리워드는 다양한 앱 및 게임 장르에서 유저의 선호도에 맞춰 더욱 짧고 신속하게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모델”이라며 “유저가 획득 가능한 일일 보상 한도를 설정해 매일 오퍼월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어 ROAS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