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핏이 석류와 GLP-1 유산균을 결합한 '루비핏 석류유산균' 제품이 5차 품절에 이르며 재생산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여성 볼륨 관리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돕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 이후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다.

루비핏 석류유산균은 석류의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GLP-1 유산균의 조합을 통해 여성의 몸매 볼륨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특히, 석류의 식물성 에스트로겐은 여성호르몬을 자극해 체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GLP-1 유산균은 지방 분해를 돕는 기능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런 특성 덕분에, 루비핏 석류유산균은 체지방을 줄이는 동시에 여성의 몸매 라인 관리를 돕는다.


이 제품은 5차 품절로 인해 재생산에 착수했으며, 소비자들에게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최소 32%에서 최대 4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수요에 맞춰 공급량을 조절할 예정이다. 단, 원료의 희소성과 복잡한 가공 공정으로 인해 공급이 제한되며, 대량 구매 및 재판매 방지를 위해 구매 한도는 1인당 6개로 제한된다.

루비핏 관계자는 "루비핏 석류유산균은 볼륨있는 여성 체형관리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현재 재생산 물량이 입고되었지만 수요가 많아 빠르게 품절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서둘러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건강하고 여성스러운 몸매를 위한 제품 개발과 안정적인 공급망 확보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