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테이크원컴퍼니)
■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1주년 콘텐츠 추가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모바일 육성 퍼즐 SNG(소셜네트워크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의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전했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으로 멤버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프로젝트다. 이 게임은 출시 직후 글로벌 24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공식 다운로드 600만을 돌파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포토카드의 레벨을 확장하는 '한계 돌파' 시스템을 비롯해 여러 나라에 투어를 보낼 수 있는 '월드 투어'가 추가된다. '월드 투어'는 '한계 돌파'를 위한 재료 수급 콘텐츠로, 보다 수월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캐릭터 '샤미르' 추가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에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서번트 '샤미르'를 추가한다고 7일 밝혔다.
'샤미르'는 차크람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지능형 마법사다. 적에게 차크람을 휘둘러 피해를 입히고 스킬 적중 시 약화 효과를 추가로 부여한다. '샤미르'의 스킬은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오는 22일까지 '테리온의 은신처' 이벤트를 통해 오염된 수로에서 적을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출석만해도 '보상 선택상자', '소환석 상자' 등의 아이템이 제공되는 '정화지원 출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