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대표 정환욱)은 24일 남성 정장부터 캐주얼 의류, 소가죽 잡화까지 한 공간에서 상품을 선보이는 ‘신사 복합관’ 두 번째 매장 NC청주점을 오픈한다고 이날 밝혔다. 신사 복합관은 한 공간에서 신사 패션 풀코디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국내· 외 브랜드를 결합해 이랜드글로벌이 새롭게 선보인 편집 형태의 매장으로 지난 3월1일 NC수원터미널점에 처음 오픈했다. NC청주점은 NC수원터미널점 보다 약 2.6배 이상인 215㎡ 규모로 매장 크기를 키웠다. 남성 의류 브랜드 및 일본 보더리스 그룹의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BUSINESS LEATHER FACTORY)’를 입점해 약 200여 스타일의 남성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사 복합관 의류 브랜드는 ‘엠아이수트(M.I.SUIT)’와 ‘란찌(Lanzi)’, 샙(SAP) 등 3개의 브랜드로 클래식 수트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이번 신사 복합관에 입점한 엠아이수트는 9만9900원대 ‘국민 수트’로 입소문 난 남성 정장 브랜드다. 이 외에도 1만9900원대 ‘국민 셔츠’와 9900~4만9900원대 남성 바지까지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여 고물가 시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온라인 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던 일본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가 전개하는 12가지 풍부한 색감의 고급 소가죽 아이템은 판매 종류를 더욱 다양화한다. 명함 지갑부터 구두, 펜 케이스, 브리프 케이스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소가죽 잡화를 약 25개 아이템 영역으로 대폭 확대했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최대 18만 원대까지 일본 매장과 동일한 판매가로 책정했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남성 정장부터 고급 가죽 잡화까지 한 번에 맞추는 신사 편집 매장이 고객들의 니즈에 크게 부합했다”라며 “신사 패션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은 상권 위주로 신사 복합관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랜드글로벌, NC청주점에 두번째 ‘신사 복합관’ 오픈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5.24 15:07 의견 0
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대표 정환욱)은 24일 남성 정장부터 캐주얼 의류, 소가죽 잡화까지 한 공간에서 상품을 선보이는 ‘신사 복합관’ 두 번째 매장 NC청주점을 오픈한다고 이날 밝혔다. 신사 복합관은 한 공간에서 신사 패션 풀코디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국내· 외 브랜드를 결합해 이랜드글로벌이 새롭게 선보인 편집 형태의 매장으로 지난 3월1일 NC수원터미널점에 처음 오픈했다.

NC청주점은 NC수원터미널점 보다 약 2.6배 이상인 215㎡ 규모로 매장 크기를 키웠다. 남성 의류 브랜드 및 일본 보더리스 그룹의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BUSINESS LEATHER FACTORY)’를 입점해 약 200여 스타일의 남성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사 복합관 의류 브랜드는 ‘엠아이수트(M.I.SUIT)’와 ‘란찌(Lanzi)’, 샙(SAP) 등 3개의 브랜드로 클래식 수트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이번 신사 복합관에 입점한 엠아이수트는 9만9900원대 ‘국민 수트’로 입소문 난 남성 정장 브랜드다. 이 외에도 1만9900원대 ‘국민 셔츠’와 9900~4만9900원대 남성 바지까지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여 고물가 시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온라인 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던 일본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가 전개하는 12가지 풍부한 색감의 고급 소가죽 아이템은 판매 종류를 더욱 다양화한다.

명함 지갑부터 구두, 펜 케이스, 브리프 케이스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소가죽 잡화를 약 25개 아이템 영역으로 대폭 확대했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최대 18만 원대까지 일본 매장과 동일한 판매가로 책정했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남성 정장부터 고급 가죽 잡화까지 한 번에 맞추는 신사 편집 매장이 고객들의 니즈에 크게 부합했다”라며 “신사 패션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은 상권 위주로 신사 복합관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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