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를 출시했다. 루나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는 6가지 색상을 하나에 담아 나만의 립 컬러를 만들 수 있는 글로우 립 팔레트다. 도톰한 수분 광택을 표현해 주는 ‘케어밤’, 입술에 생기 있는 컬러를 더해주는 ‘틴팅밤’,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색상을 연출하는 ‘글로시밤’ 세가지 제형으로 이뤄져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루나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는 피부 온도에 따라 제형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멜팅밤 공법을 적용해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며, 여러겹 레이어링 해도 가볍고 맑은 광택감을 표현한다. 루나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는 예민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위해 카렌듈라·호호바·아몬드 오일 등 6가지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루나 멜팅 포뮬라 립 팔레트는 원하는 대로 색상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투명한 색상의 ‘스파클 샴페인’ △연한 피치 색상의 ‘크롭 포인트’ △맑은 피치 색상의 ‘멜티드 피치’ △투명한 쿨 레드 색상의 ‘체커 매트’ △톤 다운된 브릭 레드 색상의 ‘진저 슈슈’ △생기 있는 코랄 레드 색상의 ‘애프리콧 무스’ 컬러로 구성됐다.
◆KFC, '치킨올데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KFC.
KFC가 오는 11일 KFC의 대표 할인 프로모션 '치킨올데이'를 진행한다. KFC '치킨올데이'는 매월 11일 하루 종일 KFC 치킨을 1+1으로 즐길 수 있는 KFC의 대표 브랜드데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인기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상에서는 치킨올데이 행사 날짜에 맞춰 행사 소식을 공유하고, 1+1 혜택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매콤바삭한 '핫크리스피 치킨', 촉촉하고 담백한 '오리지널 치킨', 통닭다리살을 사용해 부드러운 '핫크리스피 통다리'를 비롯해 매콤달콤한 소스가 매력적인 '갓양념 치킨', '갓양념 통다리'를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치킨올데이 혜택 적용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KFC 매장과 자사앱 딜러버리, 징거벨오더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챔피온, 일본 스트릿 브랜드 ‘윈드앤씨’와 글로벌 협업 컬렉션 공개
사진=LF.
LF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사진 작가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카시 쿠마가이(Takashi Kumagai)가 이끄는 ‘윈드앤씨(WIND AND SEA)’와 첫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윈드앤씨’는 2018년 시작으로 스트리트 패션을 기반으로 하여 독특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브랜드를 설립한 다카시 쿠마가이은 일본 최고 사진 작가 중 하나로, 색다른 접근방식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잘 알려졌다.
‘윈드앤씨’는 일본에서 시작돼 전세계 스트리트 패션과 서브 컬처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주요 매장은 도교와 오사카에 있다. 챔피온과 윈드앤씨의 첫번째 만남은 챔피온의 ‘컬리지 스타일’ 아이템과 브랜드를 대표하는 헤리티지 기술인 ‘리버스 위브’에 윈드앤씨의 유스 컬쳐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934년 탄생한 챔피온 기술력 ‘리버스 위브’는 원단을 가로 방향으로 늘어나지 않도록 제직해 뛰어난 내구성과 세탁 후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 형태 유지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반팔 티셔츠, 각 브랜드의 로고가 프린트 된 반팔 스웻 셔츠가 메인이며, 그 외 부드러운 촉감과 땀 흡수가 잘돼 여름에 입기 좋은 테리 소재의 반팔 래글런 티셔츠, 레트로한 무드의 나일론 반바지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챔피온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이랜드 폴더, ‘하이잭 샌들’ 국내 단독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하이잭 샌들(Hijack Sandals)’을 지난 7일 국내 단독 론칭했다. 2010년 인도네시아에서 탄생해 일본과 유럽, 북미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한 ‘하이잭 샌들’을 올해부터는 폴더를 통해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잭 샌들’은 시티, 아웃도어, 아트 크리에이팅 등 다양한 문화를 조명하며 샌들의 착용 범위를 확장하는 브랜드다.
캐주얼 활동에 적합한 소재, 독특한 스트랩 디테일과 다채로운 컬러가 특징이며, 봄·여름·가을 3계절 착용가능한 샌들 하나만으로 완성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폴더는 지난 5월 성수동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공개한 ‘하이잭 샌들’이 맨발 착용뿐만 아니라 양말과 함께 스타일링이 가능해 호응을 얻었다. 온라인 폴더스타일닷컴 및 오프라인 폴더 홍대점, AK수원점, 스타필드 고양점, 동성로점 4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월드,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 여름 축제 공개
사진=이월드.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15일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Tropical Aqua World)' 여름 축제를 공개한다.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아쿠아 빌리지(Aqua Village) △다이나믹 아쿠아밤(Dynamic Aqua Bomb) △수국가든 △해바라기가든 등으로 구성된 테마 공간이다. 이월드 내 포시즌가든에 위치한 ‘아쿠아 빌리지’는 미끄럼틀과 함께 대형풀 및 유아풀을 경험할 수 있는 가족형 물놀이장이다.
샤워실과 탈의실 등 기본 편의시설과 다양한 먹거리를 만날 수 있다. 워터 캐논과 함께 트렌디한 EDM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파티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이월드 개장 후 최초로 공개된다. 스페셜 DJ ‘E-BeeBee'의 퍼포먼스와 함께 열리는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다이나믹 광장에서 8월25일까지 매주 △금요일 19시30분 △토요일 15시, 19시30분 △일요일 15시에 만날 수 있다.
‘다이나믹 아쿠아밤’ 오픈을 기념해 14일 19시 이후 방문하는 20대 고객은 무료로 프리오픈 아쿠아밤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다이나믹 광장에서는 방수팩과 고글과 함께 다양한 워터 파티 관련 부스를 만날 수 있다. 여름 나들이족을 겨냥해 이국적인 감성의 수국가든과 해바라기가든도 공개한다. 수국가든은 주주팜과 버드파크에 위치하며, 해바라기가든은 포시즌가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일본 북해도 아사히카와 전세기 상품 출시
북해도 아오이케.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7월20일부터 8월6일까지 운영하는 일본 북해도 아사히카와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총 6회에 걸쳐 매주 화요일(4박5일), 토요일(3박4일) 출발하며 가격은 1인 기준 189만9000원(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가이드 및 기사 경비 등 포함)부터다. 7월27일부터 8월12일까지 소운쿄 협곡을 배경으로 여름밤을 수놓는 불꽃축제에서는 아이누족의 무용 공연, 불의 경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소운쿄 온천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삿포로 맥주축제 또한 북해도에서 꼭 즐겨야하는 코스다. 7월19일부터 8월14일까지 삿포로 오도리 공원에서 대규모로 진행된다. 라벤더, 마리골드 등 형형색색의 꽃들이 만발한 ‘후라노’,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에메랄드빛 청의 호수 ‘아오이케’, 소운쿄의 1.7 ㎞ 길이의 ‘쿠로다케 로프웨이’ 탑승 등 북해도의 핵심 관광지를 포함한 일정으로 구성된다.
롯데관광개발만의 특전으로 북해도의 온천을 만끽할 수 있는 ‘도야 만세각’, ‘노보리베츠 그랜드’ 등 온천마을의 특급호텔에서 숙박, 삿포로 시내관광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오도리 공원에서 도보권에 있는 ‘삿포로 시티 호텔’에서 숙박할 예정이다. 또 북해도에서 꼭 먹어봐야할 3대 게 특식과 돈카츠 정식, 임연수 구이요리, 샤브샤브 등 식사도 준비됐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전세기 여행 상품에 대해 6월17일까지 완납 시 20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