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킨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초록우산과 손잡고 자립준비청년을 돕는 ‘당근(‘당’당한 모습으로 ‘근’사한 내일을 맞이하도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 ‘당근’ 캠페인은 자립준비청년을 도울 수 있는 정기 후원에 대한 대중들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킨푸드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정기 후원을 시작하는 후원자 및 자립준비청년 시설을 대상으로 ‘당근 키트’를 증정한다. 캠페인은 초록우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14일 공식 론칭하며 월 2만원 이상 정기 후원을 신청한 후원자에게 키트가 증정된다. ‘당근 키트’는 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당근 라인으로 구성됐다. ▲당근 패드(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당근 앰플(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 ▲당근 크림(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 ▲당근 클렌징폼(캐롯 카로틴 밸런싱 폼)까지 4종 구성에 휴대용 패드 케이스까지 포함됐다. 이번 키트는 자립준비청년 출신인 모유진 작가가 디자인해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초록우산과 함께 의미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스킨푸드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 곳곳 소외되고 어려운 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킨푸드, 초록우산과 자립준비청년 돕는 ‘당근’ 캠페인 진행

자립준비청년 정기후원자 및 시설 대상 ‘당근 키트’ 증정
사회공헌 활동 일환…자립준비청년 돕는 정기 후원에 관심을 독려하기 위한 협업

전지현 승인 2024.06.14 09:46 의견 0
사진=스킨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초록우산과 손잡고 자립준비청년을 돕는 ‘당근(‘당’당한 모습으로 ‘근’사한 내일을 맞이하도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 ‘당근’ 캠페인은 자립준비청년을 도울 수 있는 정기 후원에 대한 대중들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킨푸드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정기 후원을 시작하는 후원자 및 자립준비청년 시설을 대상으로 ‘당근 키트’를 증정한다.

캠페인은 초록우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14일 공식 론칭하며 월 2만원 이상 정기 후원을 신청한 후원자에게 키트가 증정된다. ‘당근 키트’는 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당근 라인으로 구성됐다. ▲당근 패드(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당근 앰플(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 ▲당근 크림(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 ▲당근 클렌징폼(캐롯 카로틴 밸런싱 폼)까지 4종 구성에 휴대용 패드 케이스까지 포함됐다. 이번 키트는 자립준비청년 출신인 모유진 작가가 디자인해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초록우산과 함께 의미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스킨푸드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 곳곳 소외되고 어려운 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