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6월 이달의 픽 K팝 남자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글로벌 스타의 위상을 빛냈다. (자료=유픽) 최근 글로벌 팬덤 플랫폼인 유픽은 '6월 이달의 픽 K-POP ARTIST(남)'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1억 4001만 6749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6월 12일 전역한 진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팬들은 '6월 이달의 픽'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홍보했다. '이달의 픽' 1위를 차지한 진에게는 서울 삼성역에 위치한 코엑스 미디어 타워에서의 광고 기회가 제공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이달의 픽'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진은 '6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 후보로 자동 진출했으며, 현재까지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막강한 팬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달의 베스트 픽' 1위에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의 광고 송출 기회와 스페셜 배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진은 전역 후 라이브 방송과 허그회 및 팬미팅 등을 통해 오래 기다려 준 팬들과 소통하기 시작했다. 팬들은 이러한 그의 따뜻한 행보에 뜨거운 응원과 지지를 아낌없이 보내고 있다. 진의 컴백으로 새롭게 시작되는 챕터에 전 세계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이달의 베스트 픽’ 향해...뉴욕 타임스퀘어로 가자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6.26 07:44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6월 이달의 픽 K팝 남자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글로벌 스타의 위상을 빛냈다.

(자료=유픽)

최근 글로벌 팬덤 플랫폼인 유픽은 '6월 이달의 픽 K-POP ARTIST(남)'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1억 4001만 6749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6월 12일 전역한 진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팬들은 '6월 이달의 픽'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홍보했다. '이달의 픽' 1위를 차지한 진에게는 서울 삼성역에 위치한 코엑스 미디어 타워에서의 광고 기회가 제공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이달의 픽'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진은 '6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 후보로 자동 진출했으며, 현재까지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막강한 팬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달의 베스트 픽' 1위에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의 광고 송출 기회와 스페셜 배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진은 전역 후 라이브 방송과 허그회 및 팬미팅 등을 통해 오래 기다려 준 팬들과 소통하기 시작했다. 팬들은 이러한 그의 따뜻한 행보에 뜨거운 응원과 지지를 아낌없이 보내고 있다. 진의 컴백으로 새롭게 시작되는 챕터에 전 세계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