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7월11일 ‘세븐일레븐데이(7-11 Day)’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데이’는 지난 2014년 출발했으며 세븐일레븐 정체성을 표현하는 숫자 ‘7’과’11’을 7월11일에 적용해 이를 기념하여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는 시그니처 브랜드 행사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인 ‘7’과 함께 연상되는 ‘럭키 세븐(Lucky seven)’을 테마로 고객에게 큰 혜택과 뜻밖의 행운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속적인 물가상승으로 인해 국내 소비가 감소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만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재미요소를 가미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는 ▲‘럭키한 1+1’ ▲‘럭키한 할인’ ▲‘럭키한 700원 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라는 5대 콘셉트로 온·오프라인을 통합해 구성됐다. 편의점 대표 상품군인 간편식, 음료, 주류, 스낵류 등 먹거리 중심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먼저 럭키한 1+1은 행사가 진행되는 5일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 방문하면 편의점 베스트&스테디 셀러 상품 30여종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다. 일부 상품은 7월 말까지 1+1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럭키한 할인을 통해서는 맛보장 품질보장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일부 행사 상품 구입시 ‘짝꿍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세븐앱에서는 럭키한 700원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 세가지 테마를 만나볼 수 있다. 럭키한 700원딜은 매일 인기상품 중 한 가지를 선정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700원에 판매한다. 럭키한 7%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7%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럭키한 이벤트는 리뷰와 퀴즈로 나눠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 세븐일레븐데이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중점 상품군을 엄선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세븐일레븐데이를 연중 최대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세븐일레븐데이가 브랜드와 함께 자동으로 연상되는 시그니처 행사로 자리매김해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세븐일레븐데이는 세븐일레븐 정체성을 표현하는 대표적인 행사인 만큼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이 7월을 넘어 1년 내내 고객 마음속 첫 번째 편의점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적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9일부터 ‘세븐일레븐데이’ 기념 행사

브랜드 상징 숫자 ‘7’과 럭키세븐 의미 담아 고객에게 혜택과 행운 전달
9일~13일 ‘역대급’ 할인행사 마련,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좋은 반응 기대
온·오프라인 1+1 할인 프로모션, 700원 핫딜 오픈런 등 프로그램 구성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7.04 10:24 의견 0

세븐일레븐이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7월11일 ‘세븐일레븐데이(7-11 Day)’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데이’는 지난 2014년 출발했으며 세븐일레븐 정체성을 표현하는 숫자 ‘7’과’11’을 7월11일에 적용해 이를 기념하여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는 시그니처 브랜드 행사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인 ‘7’과 함께 연상되는 ‘럭키 세븐(Lucky seven)’을 테마로 고객에게 큰 혜택과 뜻밖의 행운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속적인 물가상승으로 인해 국내 소비가 감소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만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재미요소를 가미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는 ▲‘럭키한 1+1’ ▲‘럭키한 할인’ ▲‘럭키한 700원 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라는 5대 콘셉트로 온·오프라인을 통합해 구성됐다. 편의점 대표 상품군인 간편식, 음료, 주류, 스낵류 등 먹거리 중심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먼저 럭키한 1+1은 행사가 진행되는 5일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 방문하면 편의점 베스트&스테디 셀러 상품 30여종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다. 일부 상품은 7월 말까지 1+1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럭키한 할인을 통해서는 맛보장 품질보장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일부 행사 상품 구입시 ‘짝꿍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세븐앱에서는 럭키한 700원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 세가지 테마를 만나볼 수 있다. 럭키한 700원딜은 매일 인기상품 중 한 가지를 선정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700원에 판매한다. 럭키한 7%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7%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럭키한 이벤트는 리뷰와 퀴즈로 나눠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 세븐일레븐데이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중점 상품군을 엄선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세븐일레븐데이를 연중 최대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세븐일레븐데이가 브랜드와 함께 자동으로 연상되는 시그니처 행사로 자리매김해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세븐일레븐데이는 세븐일레븐 정체성을 표현하는 대표적인 행사인 만큼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이 7월을 넘어 1년 내내 고객 마음속 첫 번째 편의점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적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