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오는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7차 여름맞이 썸머위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무더운 날씨에 맞춰 건강차 브랜드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를 활용한 프로모션으로 최대 37% 할인과 N페이 3000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7차는 2005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약 3억9000만개를 달성한 제품이다. 웰빙 콘셉트를 접목해 녹차, 영지, 우엉, 마테 등 몸에 좋은 17가지 전통차 원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무더위 시즌 선호도가 높은 17차 브랜드를 활용해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 ‘17차 여름맞이 썸머위크’ 개최

여름 맞아 건강차 ‘17차’ 프로모션…최대 37% 할인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7.04 10:26 의견 0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오는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7차 여름맞이 썸머위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무더운 날씨에 맞춰 건강차 브랜드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를 활용한 프로모션으로 최대 37% 할인과 N페이 3000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7차는 2005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약 3억9000만개를 달성한 제품이다. 웰빙 콘셉트를 접목해 녹차, 영지, 우엉, 마테 등 몸에 좋은 17가지 전통차 원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무더위 시즌 선호도가 높은 17차 브랜드를 활용해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