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 진행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이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을 통해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로즈부케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신상품전’과 2080, 케라시스, 리큐, 샤워메이트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생활용품전’을 기획했다. 캠페인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어 5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추가지급한다.
또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랩신 제품전도 진행한다. 깨끗한 위생 빨래를 도와주는 섬유항균제와 항균 세탁세제와 위생 케어에 도움을 주는 손소독 티슈, 항균 스프레이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오는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랩신 섬유항균제를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를 인증한 50명과 응원 댓글을 남긴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SK스토아, ‘워커힐 고메 한돈한우 함박스테이크’ 단독 론칭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는 워커힐 호텔과 손잡고 ‘워커힐 고메 한돈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을 단독 론칭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가운데 고객이 캠핑 등 휴가지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상품을 만들기 위해 워커힐 호텔과 협력하게 됐다. 워커힐 셰프의 노하우로 완성한 두 가지 소스로 구성됐으며 100% 한돈과 한우를 사용했다. 오븐과 직화에 한 번씩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이른바 ‘겉바속촉’ 식감을 비롯해 은은한 불향까지 느낄 수 있다.
진공 믹싱 기술로 500회 이상 치대어 부드러운 식감과 꽉 잡은 육즙도 특징이다. 워커힐 셰프들의 레시피와 노하우로 탄생한 두 가지 소스로 맛을 극대화했다. 버터에 볶아낸 양파가 부드럽게 씹히는 정통 ‘클래식 데미그라스’와 신선한 토마토에 레몬, 바질, 오레가노, 로즈마리, 타임 등 허브를 넣어 풍부한 맛과 향이 느껴지는 ‘뽀모도로 토마토’ 등으로 구성됐다. 포장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증기 배출 스탠딩 파우치’를 적용해 간편성을 높였다. 기존 간편식 조리 시 포장을 뜯고 내용물을 용기에 붓는 번거로움을 덜었다.
해당 상품은 오는 16일 오후 4시 41분부터 진행하는 SK스토아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해당 방송에 오성일 워커힐 조리장이 직접 출연해 조리 과정 및 상품 특징에 대해 설명한다. 상품은 ▲10팩 4만2900원(클래식 데미그라스 5팩+뽀모도로 토마토 5팩) ▲15팩 5만8900원(클래식 데미그라스 5팩+뽀모도로 토마토 5팩)으로 구성됐다.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쿨링 데오티슈’ 출시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쿨링 데오티슈’를 출시한다. 여름철 무더위나 야외 활동 등 외부 환경으로 피부 온도 상승 시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온도를 낮추며, 땀 냄새도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을 기획했다. 피부에 닿으면 즉각 피부 온도를 약 *9도 감소시키는 쿨링력을 탑재한 제품이다. 사용 즉시 피부 열감을 낮춰 무더운 날에도 시원하고 청결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데오 기능을 추가해 땀 냄새, 체취 등을 비롯한 불쾌한 냄새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페퍼민트 잎 추출물을 첨가해 데오 티슈 특유의 알코올 향이 아닌 청량하면서도 상쾌한 향이 나며, 파우더를 함유해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대나무 원단을 사용한 레이온 100% 물티슈로, 촉감이 부드러워 피부가 예민한 성인 또는 어린 아이들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자사 일반 물티슈(175X140mm) 대비 가로와 세로 길이(200X200mm)를 모두 넓혀 한 장만으로도 땀이 자주 나는 부위를 충분히 닦을 수 있다. 먹는 물 수준의 11단계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 물질 테스트, 중금속 테스트, 미생물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 3종을 모두 통과해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도미노피자, 오늘부터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KT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KT 멤버십 ID 당 1회, 2만5000원 이상 4만5000원 이하 온라인 포장 주문 시 50%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온라인 방문 포장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및 KT 멤버십 7월 달달 혜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12일부터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Sonny 큐브 치즈로 맛을 낸 ‘K-Rib & 치즈 피자를 새롭게 선보였다.
◆미쟝센,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의 컬러 지속력을 강화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새로워진 ‘헬로버블’은 19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메인 상품인 ‘선셋오렌지’ 컬러는 최근 유행하는 케이팝 아이돌들의 오렌지색 염색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색감을 구현했다. 기존보다 2배 더 쫀쫀하고 조밀해진 거품이 염색하는 내내 모발에 밀착돼 컬러 지속력을 높이고 암모니아와 PPD 등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헬로크림’은 웜톤과 쿨톤 등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하는 염모제다. 내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골라 화사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부터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6가지 오일과 단백질 영양을 담은 크림으로 머릿결 손상 걱정을 줄이고 컬러 발색력을 높였다. 화사한 웜라이트브라운 신규 컬러를 추가했고 대표 톤다운 컬러인 쿨블랙 컬러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염색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미쟝센은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컬러 피팅샵’ 콘셉트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헬로마이컬러 AR 서비스와 헤어피스, 가발 등으로 미쟝센 28종 컬러들을 모두 체험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최적의 컬러를 찾을 수 있다. 방문 고객에게는 에스파 포토 엽서를 증정하고, 23일부터는 팝업 스토어 내 헬로버블 또는 크림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에스파 포토카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