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에이드 라인업을 대폭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이드 기본 용량을 레귤러(Regular·14oz)에서 라지(Large·18oz)로 변경했다. 라임·민트 등 다양한 토핑을 도입해 비주얼을 강화했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자몽포멜로 에이드’는 싱그러운 포멜로와 자몽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머스캣모히또 에이드’는 샤인머스캣의 달콤함과 향긋한 민트향을 즐길 수 있다. ‘감귤레몬 에이드’는 새콤한 레몬과 달콤한 감귤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상쾌함을 선사한다. 리뉴얼과 함께 시즌 메뉴 ▲파인피치우롱 에이드 ▲꿀복숭아 에이드 2종도 선보인다. ‘파인피치우롱 에이드’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피치우롱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꿀복숭아 에이드’는 꿀의 달콤함과 복숭아 과육의 식감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애경산업,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 출시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는 ‘오리지널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는 리넨, 실크, 니트, 블라우스 등 다양한 소재의 의류를 간편하고 섬세하게 세탁해 주는 캡슐 타입의 중성세제다.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는 중성 pH를 적용해 섬유 손상 관리에 효과적이며, 세탁 시 보풀 발생을 줄여준다. 덴마크산 효소를 함유해 일상 오염 제거에 도움을 주며 냄새 원인 물질 중 하나인 피지 얼룩을 제거해 실내건조 시에도 빨래의 꿉꿉한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는 캡슐 1개당 약 4kg의 빨랫감을 세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세탁량에 따라 캡슐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제가 손에 묻어나거나 흐르는 걱정 없이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는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포장을 적용했으며, 일반세탁기와 드럼세탁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겸용 세제로 출시됐다. ◆피자·치킨을 한입에…맘스피자, ‘싸이피자’ 출시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100% 통다리살의 ‘싸이순살’ 치킨과 피자를 한입에 즐기는 역대급 비주얼의 ‘싸이피자’(Thigh Pizza)를 출시했다. ‘싸이피자’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모(母) 브랜드 맘스터치의 성공 DNA인 치킨 노하우를 피자에 접목시켜 탄생한 유일무이의 ‘크리스피 치킨 피자’다. 맘스피자는 이번 ‘싸이피자’ 출시를 통해 ‘후라이드싸이순살’의 맛에 익숙한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신규 고객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신메뉴 ‘싸이피자’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 노하우로 만든 ‘후라이드싸이순살’ 토핑과 바삭한 씬 크러스트 도우가 만나 바삭한 식감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구현했다. 크리미한 스모키 바비큐 소스의 그윽한 풍미가 푸짐한 순살치킨 토핑과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으로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100% 통다리살 치킨을 가득 올린 프리미엄 피자를 2만원 초반(M 사이즈 기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맘스피자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세분화된 고객 입맛에 맞춰 ‘씬 크러스트 도우’도 새롭게 선보였다. 바삭한 식감으로 그 위에 올려진 토핑의 맛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으로, 피자를 가볍고 담백하게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인터리커, 싱글몰트 위스키 ‘로크로몬드 디 오픈 에디션’ 신제품 2종 출시 사진=인터리커. 인터리커가 세계 4대 메이저 골프대회 영국 ‘디오픈 챔피언십’ 공식 위스키로 유명한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로크로몬드 ‘디 오픈 에디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로크로몬드 152주년 로얄 트룬 오픈 코스 콜렉션’, ‘로크로몬드 152주년 로얄 트룬 오픈 스페셜 에디션’으로 총 2종이다. 로크로몬드는 디 오픈 챔피언십(The Open Championship 이하 ‘디 오픈’) 공식 위스키로, 세계 최정상 선수들이 겨루는 유서깊은 골프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로 152회를 맞은 디 오픈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영국 스코틀랜드 사우스 에어셔의 로얄 트룬 (Royal Troon) 골프 클럽에서 열린다. 올해는 작년에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준우승을 차지한 김주형 선수를 비롯해 고군택, 김민규, 김시우, 송영한, 안병훈, 왕정훈, 임성재등 총 8명 한국 선수가 참가한다. 올해 선보이는 디 오픈 에디션 2종은 로크로몬드의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2013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에 오른 골프 레전드 ‘콜린 몽고메리’와 협업했다. ‘로크로몬드 152주년 로얄 트룬 오픈 스페셜 에디션’은 프렌치 샤르도네 캐스크에서 피니쉬 과정을 거쳐 로크로몬드 시그니처 스타일에 향기롭고 감미로운 샤르도네 와인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로크로몬드 152주년 로얄 트룬 오픈 코스 콜렉션 24년’은 전세계에 4500병 한정 출시되는 제품으로 국내서에는 63병만 수입된다. 달콤한 꿀, 바닐라 퍼지, 파인애플과 함께 절인 시트러스 과일의 껍질향이 느껴지며, 구운 사과, 라임, 육두구, 시나몬 향과 함께 달콤하면서 은은한 견과류 풍미와 부드러운 스모크의 긴 여운으로 마무리된다. ◆대상㈜ 청정원,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 출시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이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잡곡 기반 영양균형 간편식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해물, 채소 등 원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이다. 2023년 9월 첫 출시 이후 간편하고 건강한 한끼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상㈜은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와 ‘그레인보우’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를 출시, 총 6가지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갈릭쉬림프’는 고소하게 구운 마늘과 탱글탱글한 새우, 짭조름한 올리브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일품이고, 새송이버섯, 병아리콩, 브로콜리, 케일 등으로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한다. 1인분 기준 285㎉로 5가지 잡곡을 함유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스리라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다이어터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스리라차 소스로 매콤새콤한 맛을 더했다. ‘그레인보우’ 6종 중 가장 높은 14g 단백질을 함유했다.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는 컬리 전용으로 선보인다. 단일불포화지방과 칼륨,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원재료 아보카도로 영양을 챙겼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로 고소함을 더했다.

[유통산책] 이디야커피, 에이드 라인업 리뉴얼 外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7.16 11:24 의견 0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에이드 라인업을 대폭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이드 기본 용량을 레귤러(Regular·14oz)에서 라지(Large·18oz)로 변경했다. 라임·민트 등 다양한 토핑을 도입해 비주얼을 강화했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자몽포멜로 에이드’는 싱그러운 포멜로와 자몽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머스캣모히또 에이드’는 샤인머스캣의 달콤함과 향긋한 민트향을 즐길 수 있다.

‘감귤레몬 에이드’는 새콤한 레몬과 달콤한 감귤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상쾌함을 선사한다. 리뉴얼과 함께 시즌 메뉴 ▲파인피치우롱 에이드 ▲꿀복숭아 에이드 2종도 선보인다. ‘파인피치우롱 에이드’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피치우롱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꿀복숭아 에이드’는 꿀의 달콤함과 복숭아 과육의 식감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애경산업,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 출시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는 ‘오리지널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는 리넨, 실크, 니트, 블라우스 등 다양한 소재의 의류를 간편하고 섬세하게 세탁해 주는 캡슐 타입의 중성세제다.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는 중성 pH를 적용해 섬유 손상 관리에 효과적이며, 세탁 시 보풀 발생을 줄여준다. 덴마크산 효소를 함유해 일상 오염 제거에 도움을 주며 냄새 원인 물질 중 하나인 피지 얼룩을 제거해 실내건조 시에도 빨래의 꿉꿉한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는 캡슐 1개당 약 4kg의 빨랫감을 세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세탁량에 따라 캡슐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제가 손에 묻어나거나 흐르는 걱정 없이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는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포장을 적용했으며, 일반세탁기와 드럼세탁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겸용 세제로 출시됐다.

◆피자·치킨을 한입에…맘스피자, ‘싸이피자’ 출시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100% 통다리살의 ‘싸이순살’ 치킨과 피자를 한입에 즐기는 역대급 비주얼의 ‘싸이피자’(Thigh Pizza)를 출시했다. ‘싸이피자’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모(母) 브랜드 맘스터치의 성공 DNA인 치킨 노하우를 피자에 접목시켜 탄생한 유일무이의 ‘크리스피 치킨 피자’다. 맘스피자는 이번 ‘싸이피자’ 출시를 통해 ‘후라이드싸이순살’의 맛에 익숙한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신규 고객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신메뉴 ‘싸이피자’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 노하우로 만든 ‘후라이드싸이순살’ 토핑과 바삭한 씬 크러스트 도우가 만나 바삭한 식감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구현했다.

크리미한 스모키 바비큐 소스의 그윽한 풍미가 푸짐한 순살치킨 토핑과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으로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100% 통다리살 치킨을 가득 올린 프리미엄 피자를 2만원 초반(M 사이즈 기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맘스피자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세분화된 고객 입맛에 맞춰 ‘씬 크러스트 도우’도 새롭게 선보였다. 바삭한 식감으로 그 위에 올려진 토핑의 맛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으로, 피자를 가볍고 담백하게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인터리커, 싱글몰트 위스키 ‘로크로몬드 디 오픈 에디션’ 신제품 2종 출시

사진=인터리커.


인터리커가 세계 4대 메이저 골프대회 영국 ‘디오픈 챔피언십’ 공식 위스키로 유명한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로크로몬드 ‘디 오픈 에디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로크로몬드 152주년 로얄 트룬 오픈 코스 콜렉션’, ‘로크로몬드 152주년 로얄 트룬 오픈 스페셜 에디션’으로 총 2종이다. 로크로몬드는 디 오픈 챔피언십(The Open Championship 이하 ‘디 오픈’) 공식 위스키로, 세계 최정상 선수들이 겨루는 유서깊은 골프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로 152회를 맞은 디 오픈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영국 스코틀랜드 사우스 에어셔의 로얄 트룬 (Royal Troon) 골프 클럽에서 열린다. 올해는 작년에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준우승을 차지한 김주형 선수를 비롯해 고군택, 김민규, 김시우, 송영한, 안병훈, 왕정훈, 임성재등 총 8명 한국 선수가 참가한다. 올해 선보이는 디 오픈 에디션 2종은 로크로몬드의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2013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에 오른 골프 레전드 ‘콜린 몽고메리’와 협업했다.

‘로크로몬드 152주년 로얄 트룬 오픈 스페셜 에디션’은 프렌치 샤르도네 캐스크에서 피니쉬 과정을 거쳐 로크로몬드 시그니처 스타일에 향기롭고 감미로운 샤르도네 와인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로크로몬드 152주년 로얄 트룬 오픈 코스 콜렉션 24년’은 전세계에 4500병 한정 출시되는 제품으로 국내서에는 63병만 수입된다. 달콤한 꿀, 바닐라 퍼지, 파인애플과 함께 절인 시트러스 과일의 껍질향이 느껴지며, 구운 사과, 라임, 육두구, 시나몬 향과 함께 달콤하면서 은은한 견과류 풍미와 부드러운 스모크의 긴 여운으로 마무리된다.

◆대상㈜ 청정원,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 출시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이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잡곡 기반 영양균형 간편식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해물, 채소 등 원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이다. 2023년 9월 첫 출시 이후 간편하고 건강한 한끼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상㈜은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와 ‘그레인보우’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를 출시, 총 6가지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갈릭쉬림프’는 고소하게 구운 마늘과 탱글탱글한 새우, 짭조름한 올리브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일품이고, 새송이버섯, 병아리콩, 브로콜리, 케일 등으로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한다. 1인분 기준 285㎉로 5가지 잡곡을 함유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스리라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다이어터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스리라차 소스로 매콤새콤한 맛을 더했다. ‘그레인보우’ 6종 중 가장 높은 14g 단백질을 함유했다.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는 컬리 전용으로 선보인다. 단일불포화지방과 칼륨,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원재료 아보카도로 영양을 챙겼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로 고소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