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 '별이 되어라2',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추가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을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바이올렛'은 지팡이를 사용해 넓은 범위 공격과 파티 회복을 돕는 번개 속성의 원거리 힐러 캐릭터로, 상대에게 준 피해만큼 회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신규 길드 협동 콘텐츠 '부서진 차원의 틈'이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는 새로 열린 '길드 영지' 내 뒤틀린 차원문을 사용해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디에리의 회화 시즌2를 맞아 맵 속성이 변경됐다. 시련의 탑 시즌 6도 새롭게 시작된다. 이용자는 달성률이 초기화된 9층부터 12층까지 다시 도전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리뉴얼된 포상령 시즌 4를 통해 기존보다 상향된 보상을 받아볼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신규 월드 '마레크' 오픈
스마일게이트는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신규 서버 '마레크'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지난달 12일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200만을 기록하고, 최고 동시 접속자 15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이용자들에게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월드 '마레크' 및 10개의 서버를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번 신규 서버는 2일 오후 6시부터 접속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정착 선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9일까지 '마레크' 월드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접속 즉시 게임 내 재화 및 다양한 성장 재료를 포함한 신규 월드 정착 지원 선물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