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G) KT&G 상상마당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대중에게 시원한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9일 밝혔다. 복합문화예술공간 상상마당은 홍대와 부산, 춘천 등 지역 곳곳에서 공연·전시·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상상마당 홍대에서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인디 음악 공연이 진행된다. 다양한 음악 지원 사업을 운영하며 실력 있는 뮤지션 발굴에 힘써오고 있는 상상마당 홍대는 싱어송라이터 허회경의 공연을 오는 30일 개최한다. 이어 인디 음악계 신예 가수 숨비 단독 콘서트를 31일 공개한다. 여름철 대표 관광지인 부산에서도 상상마당 공연과 전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상상마당 부산은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 실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 결의 무대를 8월24일 선보인다. 또한 빈티지 필름 사진전인 ‘어노니머스 프로젝트’를 9월22일까지 전시한다. 상상마당은 도심 외에도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향유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의암호 수변 인근 상상마당 춘천에서는 관객과 배우가 함께 장소를 이동하며 관람하는 새로운 형태 연극 ‘미토의 고백’이 8월22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음악을 소재로 한 뮤직아트 전시회 ‘순간의 순간들’은 10월20일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교외형 문화체험 공간인 상상마당 논산에서는 충청 지역 출신 청년 작가 단수민의 추상화 작품 전시회가 8월15일까지 운영된다. 김강민 KT&G 문화공헌부 부장은 “KT&G 상상마당은 여름 휴가철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전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상상마당에서 무더위를 잊고 문화예술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KT&G 상상마당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무더위 속 휴식 선사”

홍대부터 부산까지 지역 곳곳에서 공연·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8.09 10:01 의견 0
(사진=KT&G)

KT&G 상상마당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대중에게 시원한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9일 밝혔다. 복합문화예술공간 상상마당은 홍대와 부산, 춘천 등 지역 곳곳에서 공연·전시·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상상마당 홍대에서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인디 음악 공연이 진행된다. 다양한 음악 지원 사업을 운영하며 실력 있는 뮤지션 발굴에 힘써오고 있는 상상마당 홍대는 싱어송라이터 허회경의 공연을 오는 30일 개최한다. 이어 인디 음악계 신예 가수 숨비 단독 콘서트를 31일 공개한다.

여름철 대표 관광지인 부산에서도 상상마당 공연과 전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상상마당 부산은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 실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 결의 무대를 8월24일 선보인다. 또한 빈티지 필름 사진전인 ‘어노니머스 프로젝트’를 9월22일까지 전시한다.

상상마당은 도심 외에도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향유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의암호 수변 인근 상상마당 춘천에서는 관객과 배우가 함께 장소를 이동하며 관람하는 새로운 형태 연극 ‘미토의 고백’이 8월22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음악을 소재로 한 뮤직아트 전시회 ‘순간의 순간들’은 10월20일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교외형 문화체험 공간인 상상마당 논산에서는 충청 지역 출신 청년 작가 단수민의 추상화 작품 전시회가 8월15일까지 운영된다.

김강민 KT&G 문화공헌부 부장은 “KT&G 상상마당은 여름 휴가철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전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상상마당에서 무더위를 잊고 문화예술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