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가 출시 7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매출 2000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월 출시한 ‘소울 스트라이크’는 지난 7개월 간 누적 다운로드 약 222만 회, 누적 매출액 2000만 달러를 달성했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대세 장르로 급부상한 방치형 키우기 장르에 핵앤슬래시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컴투스의 대표 IP ‘제노니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의 연이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이달 중 네이버 인기 웹툰 ‘나혼자 만렙 뉴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인지도 높은 식음료 브랜드들과 제휴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누적 매출 2000만달러 돌파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8.21 14:27 의견 0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가 출시 7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매출 2000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월 출시한 ‘소울 스트라이크’는 지난 7개월 간 누적 다운로드 약 222만 회, 누적 매출액 2000만 달러를 달성했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대세 장르로 급부상한 방치형 키우기 장르에 핵앤슬래시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컴투스의 대표 IP ‘제노니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의 연이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이달 중 네이버 인기 웹툰 ‘나혼자 만렙 뉴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인지도 높은 식음료 브랜드들과 제휴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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