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뷔의 솔로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이 스포티파이에서 7억 65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자료=스포티파이) 이는 앨범의 타이틀이 아닌 수록곡으로서 K팝 솔로곡 중 최단기간이다. ‘러브 미 어게인’은 글로벌 스포티파이 차트에서 1년 동안 이름을 올린 K팝 솔로 가수의 곡 중 최초이자 유일한 비사이드(B-side) 곡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뷔의 음원 파워를 실감케 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러브 미 어게인’은 최근 영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총 101개국 아이튠즈에서 정상에 올랐다. 이로써 영국 아이튠즈에서 1위를 차지한 뷔의 솔로곡은 ‘러브 미 어게인’, ‘스위트 나이트’, ‘크리스마스트리’, ‘레이니 데이즈’, ‘슬로우 댄싱’, ‘웨어에버 유아’, ‘프렌즈’로 통산 7곡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롤링 스톤즈와의 인터뷰에서 뷔는 ‘러브 미 어게인’을 ‘레이오버’ 수록곡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꼽았다. 뷔는 “‘러브 미 어게인’은 추억을 회상하고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예요. 그런 마음이 뮤직비디오에도 반영됐어요. 한마디로 내 청춘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거죠”라고 밝혔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러브 미 어게인’, 스트리밍 기록 경신…"내 청춘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8.26 07:05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뷔의 솔로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이 스포티파이에서 7억 65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자료=스포티파이)

이는 앨범의 타이틀이 아닌 수록곡으로서 K팝 솔로곡 중 최단기간이다. ‘러브 미 어게인’은 글로벌 스포티파이 차트에서 1년 동안 이름을 올린 K팝 솔로 가수의 곡 중 최초이자 유일한 비사이드(B-side) 곡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뷔의 음원 파워를 실감케 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러브 미 어게인’은 최근 영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총 101개국 아이튠즈에서 정상에 올랐다. 이로써 영국 아이튠즈에서 1위를 차지한 뷔의 솔로곡은 ‘러브 미 어게인’, ‘스위트 나이트’, ‘크리스마스트리’, ‘레이니 데이즈’, ‘슬로우 댄싱’, ‘웨어에버 유아’, ‘프렌즈’로 통산 7곡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롤링 스톤즈와의 인터뷰에서 뷔는 ‘러브 미 어게인’을 ‘레이오버’ 수록곡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꼽았다. 뷔는 “‘러브 미 어게인’은 추억을 회상하고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예요. 그런 마음이 뮤직비디오에도 반영됐어요. 한마디로 내 청춘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거죠”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