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러브인 로그인', 스팀으로 즐긴다 스마일게이트는 히트 비주얼노벨 게임 '러브인 로그인'을 스팀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역대 최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러브인 로그인'은 지난 2022년 스토브 플랫폼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인기 상위권을 차지하며 국내 비주얼노벨 장르의 히트작으로 자리 잡은 타이틀이다. '러브인 로그인'의 글로벌 공식 퍼블리셔 스마일게이트는 보다 많은 유저들이 영어, 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해당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스토브 스토어에 이어 스팀에도 출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러브인 로그인'의 스팀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스팀에서 다음달 10일까지 역대 최대 할인율인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러브인 로그인' 위시리스트 스트레치골 이벤트를 통해 '스팀 프로필 이미지', 스페셜 일러스트 DLC를 최대 4종까지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사진=NHN) ■ NHN '한게임포커 클래식', '훌라 게임' 선보인다 엔에이치엔은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에 '훌라 게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올해 출시 5주년을 맞아 다양한 변화를 시도 중이다. 지난 5월에는 갤럭시 스토어로 앱마켓을 확대했으며, 7월에는 길드시스템을 선보였다. 덕분에 이 달에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0위를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으로, '훌라 게임' 역시 5주년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훌라 게임'은 PC '한게임포커'에서 제공하고 있는 '파티 훌라'와 동일한 게임으로, 모바일로 출시되면서 RNG 인증(패를 섞는 시스템이 공정한지에 대한 국제 인증)을 받은 첫 국내 모바일 훌라 게임이 됐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의 이용자는 PC 이용자들과도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NEW] 스마일게이트 '러브인 로그인', 스팀으로 즐긴다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8.27 15:44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러브인 로그인', 스팀으로 즐긴다

스마일게이트는 히트 비주얼노벨 게임 '러브인 로그인'을 스팀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역대 최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러브인 로그인'은 지난 2022년 스토브 플랫폼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인기 상위권을 차지하며 국내 비주얼노벨 장르의 히트작으로 자리 잡은 타이틀이다. '러브인 로그인'의 글로벌 공식 퍼블리셔 스마일게이트는 보다 많은 유저들이 영어, 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해당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스토브 스토어에 이어 스팀에도 출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러브인 로그인'의 스팀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스팀에서 다음달 10일까지 역대 최대 할인율인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러브인 로그인' 위시리스트 스트레치골 이벤트를 통해 '스팀 프로필 이미지', 스페셜 일러스트 DLC를 최대 4종까지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사진=NHN)

NHN '한게임포커 클래식', '훌라 게임' 선보인다

엔에이치엔은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에 '훌라 게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올해 출시 5주년을 맞아 다양한 변화를 시도 중이다. 지난 5월에는 갤럭시 스토어로 앱마켓을 확대했으며, 7월에는 길드시스템을 선보였다. 덕분에 이 달에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0위를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으로, '훌라 게임' 역시 5주년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훌라 게임'은 PC '한게임포커'에서 제공하고 있는 '파티 훌라'와 동일한 게임으로, 모바일로 출시되면서 RNG 인증(패를 섞는 시스템이 공정한지에 대한 국제 인증)을 받은 첫 국내 모바일 훌라 게임이 됐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의 이용자는 PC 이용자들과도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