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9월 새학기 시즌을 맞아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코에몽 간식어택’ 피드에 인스타그램 친구를 태그하여 응모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초코에몽 24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2011년 출시한 남양유업 초코에몽은 현재까지 4억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론칭 13년 만에 초코우유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인지도를 활용해 지난달부터 유튜브 채널에 로맨스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를 연재 중이다. 남양유업은 초코에몽을 드라마 소품으로 활용해 배우들의 연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에피소드를 기획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웹드라마, 이벤트 등을 통해 잘파세대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