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9월 새학기 시즌을 맞아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코에몽 간식어택’ 피드에 인스타그램 친구를 태그하여 응모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초코에몽 24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2011년 출시한 남양유업 초코에몽은 현재까지 4억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론칭 13년 만에 초코우유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인지도를 활용해 지난달부터 유튜브 채널에 로맨스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를 연재 중이다. 남양유업은 초코에몽을 드라마 소품으로 활용해 배우들의 연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에피소드를 기획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웹드라마, 이벤트 등을 통해 잘파세대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 새학기 맞아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 연다

‘초코에몽’ 활용 SNS 마케팅…이벤트·웹드라마로 ‘잘파세대’ 소통 확대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9.05 14:31 의견 0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9월 새학기 시즌을 맞아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코에몽 간식어택’ 피드에 인스타그램 친구를 태그하여 응모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초코에몽 24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2011년 출시한 남양유업 초코에몽은 현재까지 4억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론칭 13년 만에 초코우유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인지도를 활용해 지난달부터 유튜브 채널에 로맨스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를 연재 중이다. 남양유업은 초코에몽을 드라마 소품으로 활용해 배우들의 연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에피소드를 기획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웹드라마, 이벤트 등을 통해 잘파세대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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