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넷마블)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신규 영웅 '에스카노르'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캐릭터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는 체력 속성의 딜러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블레이징 선' 스킬을 사용하며, 스킬 발동 후 자신에게 '압도'를 부여하고 모든 속성 대상에게 우세 속성 피해를 입히는 필살기 '퍼니시먼트'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 또는 다이아를 사용해 신규 캐릭터 '에스카노르'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기사단 신규 콘텐츠 '기사단 출정'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4개의 포지션 보스 중 소환된 보스를 토벌해 전용 재화 '차원의 증표'를 획득 후 '차원의 틈'에 기부해 최종 보스를 처치할 수 있다. 최종 보스에게 입힌 누적 피해량 기준으로 산정된 순위에 따라 기사단 코인, 다이아 등이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나이언틱)
■ 나이언틱 '포켓몬 고', '에스퍼 위크' 이벤트 실시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에 오는 18일부터 에스퍼 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스퍼 위크'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별의모래'가 2배, Nice 이상으로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포켓몬의 사탕'이 증가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차분포켓몬 '몸지브림'이 게임 내 처음으로 등장하며, 이용자는 '몸지브림의 사탕'을 사용해 해당 포켓몬을 진화형으로 만들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부터 별1 맥스배틀에서 메탕이 처음 다이맥스로 등장하며, 맥스배틀로 잡은 포켓몬은 진화시킨 후에도 맥스배틀로 다이맥스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야생에서 랄토스와 피그점프, 고디탱, 유니란, 리그레, 슈쁘 등의 포켓몬들을 만날 수 있으며, 7km 알에서는 입치트, 랑딸랑, 냐스퍼, 몸지브림 등의 포켓몬이 부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