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원F&B) 동원F&B가 농협경제지주와 손잡고 제주도 특산품을 활용한 ‘메밀교자만두’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밀교자만두’는 100% 제주도산 메밀을 사용해 메밀 특유의 향과 고소한 풍미를 담은 제품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 양배추, 부추, 대파 등 각종 자연재료를 사용한 만두소와 쫄깃한 만두피가 특징이다. 찐만두나 군만두로 조리할 수 있으며, 만두피가 얇아 에어프라이어에서 10분만 조리해도 속까지 촉촉하게 익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메밀교자만두 출시를 통해 지역 특산물을 알리고 농가 수익 증진을 위한 판로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오는 11월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역 취약계층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고객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농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 제주 메밀로 만든 ‘메밀교자만두’ 선봬…“지역 농가 상생”

제주도산 메밀가루로 메밀 특유 향과 고소한 풍미 담아
오는 11월 농협경제지주와 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 예정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9.11 09:27 의견 0
(사진=동원F&B)

동원F&B가 농협경제지주와 손잡고 제주도 특산품을 활용한 ‘메밀교자만두’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밀교자만두’는 100% 제주도산 메밀을 사용해 메밀 특유의 향과 고소한 풍미를 담은 제품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 양배추, 부추, 대파 등 각종 자연재료를 사용한 만두소와 쫄깃한 만두피가 특징이다. 찐만두나 군만두로 조리할 수 있으며, 만두피가 얇아 에어프라이어에서 10분만 조리해도 속까지 촉촉하게 익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메밀교자만두 출시를 통해 지역 특산물을 알리고 농가 수익 증진을 위한 판로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오는 11월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역 취약계층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고객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농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