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티맵과 함께 올해 추석 귀성길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오는 13일부터 전국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제조 음료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오거나이저(뒷좌석 수납백)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스타벅스 차량용 오거나이저는 스타벅스가 티맵모빌리티와 협업해 제작했으며 차량 이동 시 뒷좌석에서 커피와 푸드 등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타벅스 차량용 오거나이저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 DT존과 카페존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직접 주문과 사이렌 오더 주문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1인 1회당 2개까지 제공되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2개가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스타벅스는 티맵과 함께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추천 메뉴도 선보인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1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톨 사이즈 1잔, 하트 파이, 공주 알밤, 더블 치즈 베이글 칩, 스타벅스 너티 쿠키, 그래놀라 볼, 버터바 등 8종으로 구성됐다. 드라이브 스루 추천 메뉴를 구매하거나 다른 품목으로 변경해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도 차량용 오거나이저가 제공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의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스타벅스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