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새김은 '2024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글로벌 브랜드 어학 부문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뇌새김)
뇌새김은 200만명이 선택한 대한민국 대표 영어 학습 브랜드다. 서울대 출신 대한민국 최고의 연구진들이 뇌 과학 이론을 기반으로 제작해 더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으며, AI 발음 클리닉 시스템으로 원어민과 학습자의 발음을 즉각적으로 비교해 부정확한 발음을 교정할 수 있다. 지난 5월에는 베트남에 진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며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한국과 미국에서 12개의 특허를 취득하며 그 우수성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지난해 고객 설문조사에서 90%가 넘는 높은 사용 만족도를 기록했다. '뇌새김'을 운영하고 있는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는 2023년에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에듀테크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위버스마인드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뒤,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에서 점차 성과를 거둬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15년간의 에듀테크 노하우와 AI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며 우수한 K에듀테크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지난 26일 진행된 '2024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똑똑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에 조력자 역할을 하며,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각 분야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제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