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최고의 요리 천재 아이돌‘ 1위를 차지하며 또 한번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마이원픽(MY1PICK)에서 진행된 테마 투표 '최고의 요리 천재 아이돌은?' 설문조사에서 진은 47% 투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우승 리워드로 진은 서울 강남역 인근 빌딩에 5일 동안 영상 광고를 받는다.
(자료=푹 쉬면 다행이야)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여준 진은 방탄소년단 자체 콘텐츠인 '달려라 방탄'과 '인더숲'을 통해 다양한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출연한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는 직접 잡은 신선한 해산물로 요리를 만들어 전 세계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자료=푹 쉬면 다행이야)
진은 이번 테마 투표외에도 여러 주제의 설문에서 연이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효자 효녀일 것 같은 스타’, '마음의 고향 같은 스타',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스타', '비주얼이 국가대표인 스타', '안경이 찰떡인 스타',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 '베스트 오브 썸머(BEST OF SUMMER)',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등 다양한 주제의 설문에서 1위에 오르며 막강한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오는 11월 15일 진은 솔로 앨범 '해피(Happy)'를 전 세계 동시 발매,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