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림) 하림이 닭갈비를 집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는 신제품 ‘춘천식 한상 닭갈비’ 2종을 쿠팡에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춘천식 한상 닭갈비’는 100% 국내산 순살 닭고기를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을 맛볼 수 있다. 특제 양념이 속까지 골고루 배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특징이다. ‘매운맛’과 ‘순한맛’ 2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동 없이 조리가 가능한 냉장 제품이며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포장지를 제거한 닭고기를 넣고 8~10분 정도 익히면 된다. 밥반찬이나 술안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남은 양념으로 후식 볶음밥도 만들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외식 물가 상승으로 ‘홈쿡’ 족이 증가한 데다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기도 해 양념육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신선한 닭고기를 활용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림, ‘춘천식 한상 닭갈비’ 2종 쿠팡서 판매

국내산 닭고기 순살에 양념으로 감칠맛 내…‘매운맛’과 ‘순한맛’ 2종
냉장 제품으로 해동 없이 조리 가능, 밥반찬·술안주·후식볶음밥까지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0.25 10:03 의견 0
(사진=하림)

하림이 닭갈비를 집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는 신제품 ‘춘천식 한상 닭갈비’ 2종을 쿠팡에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춘천식 한상 닭갈비’는 100% 국내산 순살 닭고기를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을 맛볼 수 있다. 특제 양념이 속까지 골고루 배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특징이다. ‘매운맛’과 ‘순한맛’ 2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동 없이 조리가 가능한 냉장 제품이며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포장지를 제거한 닭고기를 넣고 8~10분 정도 익히면 된다. 밥반찬이나 술안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남은 양념으로 후식 볶음밥도 만들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외식 물가 상승으로 ‘홈쿡’ 족이 증가한 데다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기도 해 양념육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신선한 닭고기를 활용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