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2024 겨울 쇼케이스 'NEXT'의 입장권이 예매 오픈 1분 만에 2500석 전석 매진됐다고 19일 밝혔다.
쇼케이스 'NEXT'는 '메이플스토리' IP가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축제 '메이플 콘 2024' 둘째 날인 오는 12월 7일 오후 4시부터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앞서 지난 18일 오후 8시부터 입장권이 판매됐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넥슨 김창섭 국내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가 출연해 겨울 업데이트 콘텐츠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현장에는 쇼케이스 참석자들을 위해 '메이플스토리' 게임 캐릭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참석자들은 캐릭터와 함께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캐릭터 굿즈를 DIY로 꾸미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8일에는 행사장 내 무대 공간에서 특별 게스트와 함께 하는 '메이플M 콘 미니'도 펼쳐진다. '메이플스토리M'은 오리지널 세계관으로 꾸며진 테마 공간 '별빛 상점'과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도트 스티커 등의 다양한 신규 굿즈를 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메이플스토리M' 특별 예매권은 19일 오후 8시, '메이플 콘 2024'의 입장권은 오는 20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