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피지컬로 답하라' 캠페인 광고 영상인 '엄마 아빠 미안해'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영상 롱필름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매년 2000여 편 규모의 작품이 출품되는 광고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다. '서든어택'의 이번 광고는 악성 채팅이 아닌 오로지 게임 실력으로 승부를 가려야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게임의 고유한 재미를 공익적 의미와 함께 담아내는 데 성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엄마, 아빠 미안해' 광고 영상은 인기 코미디언 김원훈과 김아영이 출연해 건전한 채팅 문화 형성이라는 주제를 유쾌한 방식으로 풀어내며 공개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 약 170만 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선승진 넥슨 슈터본부 본부장은 "게임의 재미와 공익 메시지를 조화롭게 담아낸 광고가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유쾌한 방식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넥슨 '서든어택' 영상,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김태현 기자 승인 2024.12.04 15:39 의견 0
(사진=넥슨)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피지컬로 답하라' 캠페인 광고 영상인 '엄마 아빠 미안해'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영상 롱필름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매년 2000여 편 규모의 작품이 출품되는 광고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다. '서든어택'의 이번 광고는 악성 채팅이 아닌 오로지 게임 실력으로 승부를 가려야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게임의 고유한 재미를 공익적 의미와 함께 담아내는 데 성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엄마, 아빠 미안해' 광고 영상은 인기 코미디언 김원훈과 김아영이 출연해 건전한 채팅 문화 형성이라는 주제를 유쾌한 방식으로 풀어내며 공개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 약 170만 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선승진 넥슨 슈터본부 본부장은 "게임의 재미와 공익 메시지를 조화롭게 담아낸 광고가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유쾌한 방식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