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감각적인 컬러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는 초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제형과 컬러에 따라 매트타입 18종과 샤인타입 12종으로 구성됐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입술에 매끄러운 발리고, 적은 양으로도 완벽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필름 레이어링 성분이 함유되어 컬러의 지속력을 높였다. 18종의 다양한 스펙트럼의 컬러는 한 단계 톤 다운된 느낌을 담아 F/W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킨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VDL만의 색소 분산 시스템을 적용시켜 자칫 발색력이 약할 수 있는 샤인 립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감을 구현한다. 워터 홀딩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 립 브러쉬가 없어도 정교한 립 라인을 따라 그릴 수 있는 슬림한 타입의 립 제품"이라며, "매트와 샤인 두 타입으로 출시되어 메이크업 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