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이태성 소장(왼쪽부터), LH 정운섭 스마트건설본부장, 태영건설 박상준 현장관리본부장. (사진=태영건설)
태영건설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최한 ‘제10회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날 LH 경남 진주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시상식에서는 태영건설을 포함해 총 5개 업체가 수상했다.
태영건설은 LH가 발주한 현장 가운데 '과천 리오포레데시앙'(과천지식 S-3BL), '시흥장현 데시앙' (시흥장현 A-3BL) 단지가 평가를 받았다. 두 단지는 각각 LH가 설정한 품질우수 기준인 90점을 뛰어넘는 97.22점, 98.54점의 점수를 받았다. 수상업체는 상패와 품질우수통지서를 전달받는다.
2015년에 시작해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LH고객품질대상은 주거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시상하는 행사다. 실제 입주고객이 직접 체감한 주택품질과 하자 처리율, 하자 처리기간, 친절도 등 고객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착공부터 준공,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친 전사적인 주택품질향상의 노력으로 얻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서 품질 향상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