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컴투스) ■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 전 세계 유저 공략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의 신작 ‘갓앤데몬’의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1월 15일로 확정하고 다양한 가이드 콘텐츠를 13일 공개했다. ‘갓앤데몬’은 다채로운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로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세계 전역에 서비스한다. 방치형 장르임에도 깊이 있는 서사의 메인 스토리와 다양한 던전, 서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PvP, 유저 간의 협력을 도모하는 길드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갓앤데몬’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하며,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한국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사진=히어로 게임즈) ■ ‘듀엣 나이트 어비스’, CBT 참가자 모집 시작 글로벌 게임사 히어로 게임즈(HERO GAMES)는 판타지 어드벤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의 글로벌 1차 CBT ‘밤의 항해자’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히어로 게임즈 산하의 판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무기 조합, 입체적인 전투 방식이 핵심인 RPG 신작이다. 이번 CBT는 한국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부터 유럽, 미국 등 다양한 서양 국가 및 지역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지난해 9월 개최된 ‘도쿄게임쇼’에서 최신 게임 플레이와 데모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CBT에서 테스터들은 근접 무기와 원거리 무기의 자유로운 전환과 스파이럴 점프 등의 다양한 이동방식을 통해 쾌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CBT는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동시 지원하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게임NEW] 컴투스 ‘갓앤데몬’, 1월 15일 글로벌 출격

백민재 기자 승인 2025.01.13 15:37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컴투스)

■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 전 세계 유저 공략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의 신작 ‘갓앤데몬’의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1월 15일로 확정하고 다양한 가이드 콘텐츠를 13일 공개했다.

‘갓앤데몬’은 다채로운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로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세계 전역에 서비스한다. 방치형 장르임에도 깊이 있는 서사의 메인 스토리와 다양한 던전, 서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PvP, 유저 간의 협력을 도모하는 길드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갓앤데몬’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하며,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한국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사진=히어로 게임즈)

■ ‘듀엣 나이트 어비스’, CBT 참가자 모집 시작

글로벌 게임사 히어로 게임즈(HERO GAMES)는 판타지 어드벤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의 글로벌 1차 CBT ‘밤의 항해자’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히어로 게임즈 산하의 판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무기 조합, 입체적인 전투 방식이 핵심인 RPG 신작이다. 이번 CBT는 한국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부터 유럽, 미국 등 다양한 서양 국가 및 지역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지난해 9월 개최된 ‘도쿄게임쇼’에서 최신 게임 플레이와 데모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CBT에서 테스터들은 근접 무기와 원거리 무기의 자유로운 전환과 스파이럴 점프 등의 다양한 이동방식을 통해 쾌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CBT는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동시 지원하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