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전국 문화센터 59개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에서는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그림/노래 교실 강좌와 직장인들을 위한 요가/필라테스 강좌,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교육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선보인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3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정규 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강좌에 각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2장 제공한다. 온라인 쿠폰은 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급 후 사용 가능하며, 오프라인 쿠폰 경우 점포별 안내 데스크에서 강좌 접수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가성비가 뛰어난 정규 강좌를 점포별로 최소 2개 이상 개설해 운영한다. 이는 기존 강좌 가격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이다. 가령 권선점에 개설 예정인 ‘한국 무용 기초반’ 강좌는 지난해 12회 기준 10만5000원이었지만 올해 12회 기준 4만9000원으로 할인 쿠폰 적용 시 1회당 3000원대로 수강할 수 있다. 대표 강좌로 대구율하점에 개설된 ‘월요 민화 교실’과 송파점 ‘흥겨운 민요, 판소리 교실’을 선보이고 서울 양평점에 개설된 ‘신나는 인생, 즐거운 노래교실’도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낮 시간대에 문화센터를 이용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17시30분 이후에 진행되는 저녁 강좌를 전년보다 약 10% 확대했다. 저녁 강좌에서는 퇴근 후 직장인들을 위한 체형 교정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 활동을 주로 준비했다. 또 악기를 취미로 배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피아노/바이올린 등 다양한 레슨 강좌도 확대 개설해 선보인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025년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온라인 자녀 교육 특강을 신설해 운영한다. 대표적으로 오는 26일에는 16년차 국어 교사 이윤정 작가 ‘문해력을 키우는 독서’ 강좌를 진행하며 3월18일에는 언어/성/사이버 학교 폭력 예방 가이드를 공유하는 강좌를 선보인다. 엄선주 롯데마트·슈퍼 Mall운영팀 담당자는 “2025년 신년을 맞아 어린이, 청년층, 중장년층이 모두 문화센터에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봄학기 강좌를 준비했다"며 "가성비 강좌 뿐만 아니라 고객들 취미 생활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강좌들을 개설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2025년 봄학기 회원 모집

23일부터 실시, 5만원대 이하 가성비 성인 정규 강좌 점포별 2개 이상 운영

전지현 승인 2025.01.23 09:54 의견 0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전국 문화센터 59개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에서는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그림/노래 교실 강좌와 직장인들을 위한 요가/필라테스 강좌,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교육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선보인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3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정규 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강좌에 각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2장 제공한다.

온라인 쿠폰은 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급 후 사용 가능하며, 오프라인 쿠폰 경우 점포별 안내 데스크에서 강좌 접수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가성비가 뛰어난 정규 강좌를 점포별로 최소 2개 이상 개설해 운영한다. 이는 기존 강좌 가격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이다. 가령 권선점에 개설 예정인 ‘한국 무용 기초반’ 강좌는 지난해 12회 기준 10만5000원이었지만 올해 12회 기준 4만9000원으로 할인 쿠폰 적용 시 1회당 3000원대로 수강할 수 있다.

대표 강좌로 대구율하점에 개설된 ‘월요 민화 교실’과 송파점 ‘흥겨운 민요, 판소리 교실’을 선보이고 서울 양평점에 개설된 ‘신나는 인생, 즐거운 노래교실’도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낮 시간대에 문화센터를 이용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17시30분 이후에 진행되는 저녁 강좌를 전년보다 약 10% 확대했다. 저녁 강좌에서는 퇴근 후 직장인들을 위한 체형 교정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 활동을 주로 준비했다.

또 악기를 취미로 배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피아노/바이올린 등 다양한 레슨 강좌도 확대 개설해 선보인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025년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온라인 자녀 교육 특강을 신설해 운영한다. 대표적으로 오는 26일에는 16년차 국어 교사 이윤정 작가 ‘문해력을 키우는 독서’ 강좌를 진행하며 3월18일에는 언어/성/사이버 학교 폭력 예방 가이드를 공유하는 강좌를 선보인다.

엄선주 롯데마트·슈퍼 Mall운영팀 담당자는 “2025년 신년을 맞아 어린이, 청년층, 중장년층이 모두 문화센터에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봄학기 강좌를 준비했다"며 "가성비 강좌 뿐만 아니라 고객들 취미 생활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강좌들을 개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