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왼쪽)가 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베스트 파트너스데이’에서 박보성 태흥건설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5 베스트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HDC현대산업개발이 매년 열고 있는 상생 프로그램으로,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신뢰 구축을 목표로 한다. 올해는 태흥건설을 포함한 총 51개 협력사가 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

우수 협력사에게는 등급에 따라 상생제도 우선 배정, 입찰 기회 확대, 계약보증 감면, 포상금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특히 올해는 상생포상금 지급 대상을 확대해 협력사 지원을 한층 강화했다.

행사에서는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와 박보성 태흥건설 대표가 함께 공정거래협약서에 서명했다. 협약서에는 공정한 계약 체결 및 이행, 상생협력 지원, 공정거래위원회 4대 실천 사항과 관련 법규 준수 등의 내용이 담겼다.

정 대표는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사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공정거래 문화 정착과 함께 상생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