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자녀들의 선물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센스맘은 어버이날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센스맘)
그간 현금, 건강식품, 의류 등이 대표적인 어버이날 선물로 꼽혀왔지만, 최근에는 수면의 질과 허리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자녀들 사이에서는 "현금은 일회성 소비로 끝나지만, 매트리스는 매일 부모님의 건강을 지켜주는 지속 가능한 선물"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현금을 드렸을 때보다 매트리스를 바꿔드린 이후 부모님의 반응이 훨씬 긍정적이었다"는 후기가 다수 공유되고 있다. 매트리스는 허리 건강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실용성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효도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며, 대규모 할인 쿠폰 증정 및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숨쉬는베개, 냉감이불 등의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센스맘 관계자는 "2024년 4~5월 어버이날 시즌 네이버 데이터랩 '침대·매트리스' 카테고리에서 자사 제품이 검색량 1위를 기록했다"며 "어버이날을 맞아 매트리스를 선물하려는 고객 문의가 급증하면서, 감사 카드와 함께 '선물하기' 기능까지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특별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센스맘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