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스마일게이트)
■ 서브컬처 리듬 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 닌텐도 스위치 출시
스마일게이트는 서브컬처 리듬 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개발사 스타라이크)를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는 우주 항해를 콘셉트로 한 건반형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전작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은 앞서 해보기 버전으로 ’압도적으로 긍정적(95%)‘인 평가를 끌어내며, 서브 컬처와 리듬 액션 게임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는 새로운 오퍼레이터 ‘도리미’와 함께 항해를 하게 된다. 전작과 다르게 방향키를 활용한 4레인 시스템, 콤보 점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볼티지 오버드라이브’ 시스템을 도입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후, PC 버전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 모바일 방치형 ‘라그나로크: 백 투 글로리’ 국내 론칭
그라비티는 3D MMORPG 신작 ‘라그나로크: 백 투 글로리(Back to Glory)’를 4월 17일 국내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Back to Glory’는 3D 그래픽으로 즐기는 방치형 MMORPG로 ‘라그나로크’ 시리즈 최초로 가로 및 세로 화면 전환 기능을 도입했다. 더불어 감각적인 웹툰 컷씬, 간편한 방치 모드, 글로벌 통합 거래소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글로벌 통합 거래소는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지역 유저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거래 물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5월 1일 오전 6시까지 퀘스트에서 얻은 주사위를 사용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B.DUCK 초여름 여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