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 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에 관련한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은 약 30만 인구가 거주하는 용인시 처인구 유일한 단독 매장이다. LG전자 베스트샵, 삼성스토어 등 대형 가전매장과 이마트 등 대형 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했으며 주변에 우미린센트럴파크, 역북푸르지오, 골드클래스용인역북아파트 등 아파트 단지도 밀집해 이사를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부터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 유입이 예상된다.
매장 내부에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인 지젤, 헨리, 헬렌 등이 진열됐으며 최근 리뉴얼 출시한 마르코니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스테디셀러인 데보라, 로렌 등도 체험할 수 있다.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고객 취향 및 수면 습관, 침실 환경에 따른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게 했다.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조화롭게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이 가능하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름 시즌을 맞아 진행중인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쿨링 제품 3종(▲매트리스 쿨링 패드 ▲쿨링 구스 듀벳 ▲올 시즌 쿨링 세트) 중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들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에 대한 매장 정보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