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GRS.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 4집 미니 앨범을 기념해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브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함께한 이번 협업은 지난 25일 발매된 아이브 미니 앨범 4집 ‘아이브 시크릿’ 메인 컬러를 반영해 3가지 색상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이브 시크릿 에디션 도넛은 ▲시크릿 코랄핑크 ▲시크릿 블랙 ▲시크릿 화이트 3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도넛 위 소복히 올린 파우더와 함께 블랙, 코랄핑크, 화이트 컬러 하트 초콜릿 사인판으로 장식해 앨범 메인 컬러를 조화롭게 완성하는데, ‘시크릿’ 콘셉트에 맞추어 도넛 플레이버는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이브 시크릿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아이브 시크릿 미니 포토카드와 ▲미니브 시크릿 게임카드각 6종 중 1종씩 랜덤 증정한다. 아이브 시크릿 미니 포토카드 6종을 모두 모으면 ▲미니브 시크릿 게임카드 풀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잇츠 어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한 4세대 최고 인기 그룹 아이브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다채로운 고객 만족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