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에서 올 추석을 맞아서 공방 장인의 손길로 완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엄선한 원재료를, 상하농원만의 레시피를 활용해 정성스럽게 만든 상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선물세트인 햄공방 프리미엄 세트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상하농원 햄공방에서 직접 수제로 만들어, 더욱 깊고 진한 풍미의 독일식 정통 햄·소시지 세트다. 햄&치즈 프리미엄 세트는 햄공방의 수제 햄·소시지와 1A등급 원유로 만든 치즈를, 공방 장인들이 직접 선별한 원재료와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활용해 만들어 한층 깊은 맛을 구현했다.

또한 상하농원 과일공방에서 신선한 제철 과일을 엄선해 수작업으로 완성한 과일공방 잼 1호 세트는 원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프리미엄 수제 잼으로,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상하농원 발효공방의 비법 레시피로 완성된 수제 장아찌 세트도 선보였다. 고창산 무와 아기멜론을 활용해 꼬들꼬들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발효공방에서 준비한 간장게장 세트는 알이 꽉 찬 신선한 특대 암꽃게를 상하농원만의 비법 간장소스에 저온 숙성해 깊고 진한 감칠맛을 살렸다. 또, 카스텔라 공방의 카스텔라 혼합세트 2종은 계란을 41% 이상 넣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카스텔라 선물세트이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원재료에 장인의 손길이 더해져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라며 “앞으로도 상하농원 공방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더욱 건강한 먹거리와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상하농원 선물세트는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달 29일까지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