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한 ‘티즐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티즐은 지난 4월 ‘보이넥스트도어’를 첫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보이넥스트도어 굿즈가 담긴 기획팩과 ‘보이넥스트도어 티즐 에디션’ 출시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왔으며 특히 보이넥스트도어 티즐 에디션은 패키지 라벨 안쪽 난수번호를 통해 팬사인회 응모가 가능해 뜨거운 참여 열기를 이끌어냈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달 28일 압구정로데오에서 진행됐으며 당첨된 팬들과 약 2시간 동안 이어졌다. 멤버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팬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어우러져 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했다. 행사 내내 보이텍스트도어 멤버들이 직접 부른 CM송 ‘MY TEA향저격, 티즐’이 흘러나왔고 광고 영상이 함께 상영돼 열띤 반응을 얻었다.
티즐은 차(茶) 본연 풍미와 과일의 상큼한 맛으로 2030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색다른 마케팅과 캠페인을 통해 티즐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웅진식품은 관계자는 “이번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팬사인회를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티즐이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