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라젬)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의 의미로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라젬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기술력을 집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에 만나볼 수 있도록 1년에 단 한번 진행된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70여개국에서 약 2500개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7-케어 솔루션 기반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세라젬은 그동안 쌓아온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최근 ‘마스터 V11’를 출시하며 세라젬의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인 ‘마스터 V 컬렉션’의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 정교한 마사지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라젬 ‘마스터 V 컬렉션’은 척추 마디마디를 풀어주는 기본 모델 마스터 V4부터 목·어깨와 하체까지 폭넓게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V7, 입체 회전 마사지와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인 마스터 V9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공간감과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갖춘 마스터 V11이 더해져 집에서도 정밀한 척추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기능성에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 역시 일시불 구매 시 최대 60만원 상당 특별가 혜택이 제공된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M6’, 안마의자 최초로 사이드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M8 Fit’, 듀얼 엔진으로 집중 마사지를 구현하는 ‘M10’ 등 신혼 인테리어 아이템 및 효도선물로도 인기를 얻으며 온가족 건강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모델인 마스터 V9·V11, 파우제 M10 구매 또는 구독 고객 전원에게는 창립기념 특별 사은품으로 ‘헤어 미라클(앰플 포함)’ 또는 ‘힐랙스 발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특히 마스터 V11 일시불 구매 고객은 최대 143만원 상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라젬은 이번 감사제를 통해 추석 명절 선물을 놓친 고객도 다시 한 번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2대 이상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 밸런스는 30% 혜택이 적용된다. 대상 제품은 마스터 V 컬렉션 3종(V4, V7, V9)에 신제품 ‘마스터 V11(블랙 컬러 한정)’이 추가됐으며 파우제 M 컬렉션, 셀트론 E2, 밸런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창립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세라젬 제품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패밀리 세일’ 혜택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일시불 구매 시 30만원, 구독 시 월 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세라제 2025’는 세라젬이 27년간 축적해 온 의료기기 기술력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창립 기념 감사제인 만큼 특별 사은품과 더불어 패키지 할인, 패밀리세일 등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모두가 풍성한 혜택을 누리고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한 선물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