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블소 NEO', 1주년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

엔씨소프트는 PC MMORPG '블레이드&소울 NEO'가 서비스 1주년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 'NE:ON'을 20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1년 간의 서비스를 되돌아보고, 이용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BNS N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방송에는 주요 개발진이 출연해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내용 공개 ▲이색 기록 보유 이용자 소개 ▲이용자 사연 소개 등의 콘텐츠를 진행한다. 또 이용자를 대변하는 특별 게스트가 등장해 개발진과의 실시간 Q&A도 이어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목표 수치에 도달하면 '영웅 도화 상자', '홍문가호 회복약' 등을 지급하는 구독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 '뱀피르', 첫 개발자 라이브 방송 예고

넷마블은 뱀파이어 콘셉트 MMORPG '뱀피르'의 첫 번째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20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발자 라이브에는 넷마블네오 한기현 '뱀피르' PD,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 스트리머 무끝, 아나운서 권이슬이 출연해 '뱀피르'의 정식출시 이후 서비스 현황 및 주요 지표를 공개하고 다양한 논의 사항과 개선 방향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는 목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하고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주요 개선 방향 발표 및 '쟁탈전' 조추첨 등을 진행한다. 또 이용자들과 실시간 Q&A도 진행하여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아울러 첫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기념한 다양한 쿠폰과 혜택 등을 전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쿠로게임즈)

쿠로게임즈 '명조', 반올림피자와 특별 컬래버 진행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국내 토종 피자 브랜드 반올림피자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용자는 오는 11월 16일까지 전국 반올림피자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는 '명조 반반피자 한판 세트'와 '명조 고구마피자 한판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는 '명조'의 최신 업데이트에 맞춰 진행된다.

'명조 세트'를 구매하면 포토카드와 게임 내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반올림 앱으로 주문 시 한정 아크릴 스탠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는 반올림피자 사당방배직영점과 상도직영점에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포토존과 굿즈 전시, 현장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