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리뉴얼해서 선 보인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라인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으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오휘의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하는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대용량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태어난 오휘의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은 리본 문양을 모티브로 보석처럼 정교하게 세공한 디자인이 돋보이고,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실버컬러의 캡 디자인에는 오휘 상징 문양이 수 놓아진 듯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오휘의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은 피부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쉬폰 세라마이드TM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가 마를 틈 없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대표 보습 라인이다.
오휘는 미라클 모이스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며 대표 제품인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을 용량은 기존 60ml에서 100ml로 증량하고, 가격적 혜택을 더해 대용량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보습 장벽과 유사한 구조인 천연 유래 쉬폰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14년도 출시 이후 특유의 보습력으로 오휘 대표 보습 크림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130만개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