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는 자사 드라이브스루 플랫폼 '맥드라이브'의 1분기 이용 차량이 1천만대를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자사 드라이브스루 플랫폼 '맥드라이브'의 1분기 이용 차량이 1천만대를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한국맥도날드) 지난달 맥드라이브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늘었고, 1인당 평균 구매액도 15% 증가했다고 맥도날드 측은 전했다. 맥드라이브와 배달 서비스인 맥딜리버리를 합산한 맥도날드의 비대면 매출 비중은 전체의 60%에 달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가 비대면 방식으로 진화하며 드라이브스루 이용 방식이 소비자들 사이에 정착하고 있다"고 말했다.

'매출 30% 껑충' 맥도날드 1분기 드라이브스루 이용 1천만대

김명신 기자 승인 2020.04.10 08:39 의견 0

한국맥도날드는 자사 드라이브스루 플랫폼 '맥드라이브'의 1분기 이용 차량이 1천만대를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자사 드라이브스루 플랫폼 '맥드라이브'의 1분기 이용 차량이 1천만대를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한국맥도날드)


지난달 맥드라이브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늘었고, 1인당 평균 구매액도 15% 증가했다고 맥도날드 측은 전했다. 맥드라이브와 배달 서비스인 맥딜리버리를 합산한 맥도날드의 비대면 매출 비중은 전체의 60%에 달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가 비대면 방식으로 진화하며 드라이브스루 이용 방식이 소비자들 사이에 정착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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