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활습관과 증상을 고려해 골라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나왔다.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생활습관과 증상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은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부분을 집중 공략했다. ▲간(에너씨슬, 에너씨슬 콜레다운) ▲장(락피더스) ▲눈(아이즈업 모이스트, 아이즈업 컴포트) ▲혈행(세노메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규정한 필요 성분의 구성과 함량에 대한 기준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생활습관과 증상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대웅제약) 간 건강에 좋은 ‘에너씨슬’은 씨앗부터 꼼꼼히 관리한 고품질 밀크씨슬 제품이다. 식약처 고시 기준(최소 32%) 대비 약 2배인 실리마린 순도 60% 이상의 밀크씨슬을 사용했다. ‘에너씨슬 콜레다운’은 밀크씨슬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홍국을 함유해 간과 콜레스테롤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락피더스’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락피더스 B.lactis HN019 균주를 14일간 복용 시 배변활동이 개선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제품으로,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눈 건강을 챙겨주는 ‘아이즈업 컴포트’는 루테인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함유돼 피로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아이즈업 모이스트’에는 루테인과 오메가3가 함유돼 건조한 눈 관리에 도움이 된다. ‘세노메가’는 최고 등급 품질의 오메가3 원료와 장용성 캡슐 특허 기술이 적용돼 비린내를 줄이고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류재학 대웅제약 CH본부장은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다”며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해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현재 한국파스퇴르연구소와 구충제 니클로사마이드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연구협력 단계에 있다.

대웅제약, 예방 관리 필수 ‘간·장·눈·혈행’ 특화 건기식 6종 출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합리적인 제품 선보여… 건강기능식품 선택의 기준 제시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4.16 10:46 | 최종 수정 2020.04.17 10:27 의견 0

내 생활습관과 증상을 고려해 골라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나왔다.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생활습관과 증상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은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부분을 집중 공략했다. ▲간(에너씨슬, 에너씨슬 콜레다운) ▲장(락피더스) ▲눈(아이즈업 모이스트, 아이즈업 컴포트) ▲혈행(세노메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규정한 필요 성분의 구성과 함량에 대한 기준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생활습관과 증상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대웅제약)


간 건강에 좋은 ‘에너씨슬’은 씨앗부터 꼼꼼히 관리한 고품질 밀크씨슬 제품이다. 식약처 고시 기준(최소 32%) 대비 약 2배인 실리마린 순도 60% 이상의 밀크씨슬을 사용했다. ‘에너씨슬 콜레다운’은 밀크씨슬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홍국을 함유해 간과 콜레스테롤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락피더스’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락피더스 B.lactis HN019 균주를 14일간 복용 시 배변활동이 개선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제품으로,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눈 건강을 챙겨주는 ‘아이즈업 컴포트’는 루테인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함유돼 피로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아이즈업 모이스트’에는 루테인과 오메가3가 함유돼 건조한 눈 관리에 도움이 된다.

‘세노메가’는 최고 등급 품질의 오메가3 원료와 장용성 캡슐 특허 기술이 적용돼 비린내를 줄이고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류재학 대웅제약 CH본부장은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다”며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해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현재 한국파스퇴르연구소와 구충제 니클로사마이드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연구협력 단계에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