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는 더하고 설탕은 뺀 니어워터 음료가 등장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무설탕·제로(0) 칼로리'의 향기로운 수분 음료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를 출시했다. 먹는 샘물에 과일과 허브를 우려내 색다른 향을 즐길 수 있는 '니어워터'다.   해태htb가 선보인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수분을 보충해주면서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물과 가장 가까운 음료로 기획됐다. 아로마워터는 당 성분을 넣지 않고 천연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마시면서 향긋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해태htb에서 내놓은 썬키스트 아로마워터 (사진=해태htb) 아로마워터는 칼로리가 부담되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500ml 한 병을 다 마셔도 칼로리는 '제로(0)'여서 건강한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상큼한 패키지는 시각적으로 향기로운 수분감을 제공한다.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레몬 향과 허브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레몬머틀'과 싱그러운 복숭아 향이 가득한 '피치' 두 가지로 구성됐다. 해태htb 관계자는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향긋한 향으로 먹는 샘물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음료"라면서 "과일이나 허브를 준비해 물에 우려내는 수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해태htb, 향기로운 수분 충전 '썬키스트 아로마워터' 탄생

당은 빼고 향을 담은 무설탕·제로(0) 칼로리
먹는 샘물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마시는 '향기' 음료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4.16 17:22 의견 0

향기는 더하고 설탕은 뺀 니어워터 음료가 등장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무설탕·제로(0) 칼로리'의 향기로운 수분 음료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를 출시했다. 먹는 샘물에 과일과 허브를 우려내 색다른 향을 즐길 수 있는 '니어워터'다.
 
해태htb가 선보인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수분을 보충해주면서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물과 가장 가까운 음료로 기획됐다. 아로마워터는 당 성분을 넣지 않고 천연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마시면서 향긋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해태htb에서 내놓은 썬키스트 아로마워터 (사진=해태htb)


아로마워터는 칼로리가 부담되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500ml 한 병을 다 마셔도 칼로리는 '제로(0)'여서 건강한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상큼한 패키지는 시각적으로 향기로운 수분감을 제공한다.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레몬 향과 허브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레몬머틀'과 싱그러운 복숭아 향이 가득한 '피치' 두 가지로 구성됐다.

해태htb 관계자는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향긋한 향으로 먹는 샘물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음료"라면서 "과일이나 허브를 준비해 물에 우려내는 수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