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트롤 LCD 드로잉 패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1만5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트롤 LCD 드로잉 패드’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오늘부터 29일까지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예약판매 기간에 핸드팩 제품(쿼터, 패밀리, 하프갤론 중 택일)을 구매하면 ‘트롤 LCD 드로잉 패드’를 2,000원 할인된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오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진=베스킨라빈스)
‘트롤 LCD 드로잉 패드’는 동봉된 펜으로 패드에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를 한 뒤, 제품 앞면의 동그란 버튼을 눌러 삭제할 수 있는 전자 노트다. 영화 ‘트롤: 월드 투어’ 속 캐릭터 ‘파피’와 ‘브랜치’의 캐릭터 색상을 활용하여 각각 분홍색과 파란색으로 제작했고, 펜 끝에 캐릭터 피규어를 달았다.
패드와 함께 아이들이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는 트롤 캐릭터 그림판 4종도 함께 증정해 어린이날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행사는 ‘트롤 LCD 드로잉 패드’ 소진시 자동 종료,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해피포인트 앱 또는 홈페이지 참조)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인기 영화 ‘트롤’과 손잡고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