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화 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고온다습한 환경에 상시 노출되고 있다. 이런 환경 속에서 지친 피부에 특별한 케어를 제공하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LG생활건강 숨37°에서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과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2종의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한 장의 마스크에 세 가지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먼저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은 3세대 시크릿 에센스가 담긴 마스크와 매일 손상되는 피부 결과 광을 함께 케어하는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여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시크릿 크림까지 3단계의 스킨케어로 구성했다. 더위와 자외선에 힘들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자료=LG생활건강)
천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실크 같은 느낌으로 피부에 밀착되는 점도 특징이다. 예민하고 얇은 눈가 피부를 도톰하게 덮는 아이 케어 패치와 볼과 턱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입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은 수분길을 케어해주는 이화곡발효와 아쿠아펌TM 성분을 듬뿍 함유해 수분광채 효과를 나타낸다.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에 윤택함을 선사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수분을 공급하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3가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점점 더워지는 날씨, 탁하고 습한 공기로 인해 피부는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며 “힘들고 지치기 쉬운 피부 체력을 단 한 장의 마스크에 담긴 3단계 스킨케어로 간편하면서도 완벽하게 살려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