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퍼포먼스 기능을 극대화한 여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피부 걱정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UV컷’ 시리즈와 ‘아이스윙’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흡한속건, 항균 기능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특히 아이스윙 라인은 체온을 조절해주는 냉감 프린트 원단을 사용해 시원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본격적인 골프시즌 개막과 함께 필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퍼포먼스 기능성을 극대화한 PGA TOUR & LPGA 골프웨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지난해 후원선수들이 통산 11승, 누적 14승을 달성하며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든다는 것을 입증해 낸 것이 소비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2020년 5월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약 52% 증가하였으며, 코로나19가 가장 심각했던 올해 3월과 비교하면 약 94%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 신장세가 두드러졌다. 112%의 매출 신장율을 기록한 남양주 삼패점을 비롯해 모다아울렛 대전점, 롯데아울렛 광명점 등 5월 매출이 1억원을 넘는 기염을 토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여름 시즌 라운딩은 무더위와 자외선, 땀을 이겨낼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실제 프로선수들이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필드 위에서 진정한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퍼포먼스 기능을 극대화한 여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한세엠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