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제품컷(자료=LG생활건강) 여름이 되면서 땀과 피지에도 깔끔하게 유지되는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다. 이 같은 제품 성능 외에도 시원한 디자인 또한 눈길을 끈다.  LG생활건강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일러스트레이터 멜라니 존스와 콜라보레이션한 fmgt의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시켜주는 자연 컨셉이 바탕이다. 멜라니 존스만의 이국적이고 과감한 동물패턴, 야자수 등의 모티브와 네온 컬러를 접목시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도 메이크업이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들이 주로 구성됐다. 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제품컷(자료=LG생활건강) 대표 제품인 ‘잉크래스팅 쿠션 프루프’는 기존 용량인 15g에서 증량된 23g의 빅사이즈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커다란 퍼프가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해주고 물과 땀에도 강할 뿐 아니라, 뛰어난 커버력과 쿨링 기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 됨에 따라 마스크에 베이스 메이크업이 묻어나는 것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명 ‘딱풀 픽서’로도 불리는 ‘울트라 쉴드 메이크업 픽서’를 컬렉션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 픽서는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더운 여름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기능과 섬세한 눈썹 연출이 가능한 브로우래스팅 프루프 펜슬 EX도 함께 구성됐다. 이외에도 쿼드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메가프루프 마스카라, 잉크프루프 브러쉬 펜 라이너가 포함됐다.

LG생활건강, 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출시 ‘워터프루프 제품 구성’

동물패턴, 야자수 등의 모티브와 네온 컬러를 활용해 자연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해석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7.06 10:51 의견 0

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제품컷(자료=LG생활건강)


여름이 되면서 땀과 피지에도 깔끔하게 유지되는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다. 이 같은 제품 성능 외에도 시원한 디자인 또한 눈길을 끈다. 

LG생활건강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일러스트레이터 멜라니 존스와 콜라보레이션한 fmgt의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시켜주는 자연 컨셉이 바탕이다. 멜라니 존스만의 이국적이고 과감한 동물패턴, 야자수 등의 모티브와 네온 컬러를 접목시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도 메이크업이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들이 주로 구성됐다.

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제품컷(자료=LG생활건강)



대표 제품인 ‘잉크래스팅 쿠션 프루프’는 기존 용량인 15g에서 증량된 23g의 빅사이즈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커다란 퍼프가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해주고 물과 땀에도 강할 뿐 아니라, 뛰어난 커버력과 쿨링 기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 됨에 따라 마스크에 베이스 메이크업이 묻어나는 것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명 ‘딱풀 픽서’로도 불리는 ‘울트라 쉴드 메이크업 픽서’를 컬렉션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 픽서는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더운 여름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기능과 섬세한 눈썹 연출이 가능한 브로우래스팅 프루프 펜슬 EX도 함께 구성됐다. 이외에도 쿼드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메가프루프 마스카라, 잉크프루프 브러쉬 펜 라이너가 포함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