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여름방학’ 정유미와 박서준이 또 한 번 재회했다. 정유미와 박서준은 17일 방송된 tvN ‘여름방학’에서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함께해 온 남다른 친분을 보여줬다. tvN ‘여름방학’ 정유미와 박서준은 최우식과도 허물없이 지내는 등 절친들의 케미를 이날 방송에서 보여줬다. 정유미와 박서준은 tvN 프로그램과 인연이 깊다. 정유미 박서준은 tvN ‘여름방학’에 앞서 tvN ‘윤식당 시즌2’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스페인 남부에 있는 테너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 한식당을 열고 손님을 받았다. 정유미는 주방에서, 박서준은 홀을 맡은 알바 청년으로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했다. 정유미는 이후 박서준이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특별 출연을 흔쾌히 수락하기도 했다. 극 중 박서준의 ‘여사친’으로 등장, 박서준의 상대배우였던 박민영의 질투를 부르는 역할을 맡았다.

‘여름방학’ 정유미-박서준, tvN에서만 ‘3번째’…'여사친'에서 '한식당'까지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17 21:39 의견 0
출처=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여름방학’ 정유미와 박서준이 또 한 번 재회했다.

정유미와 박서준은 17일 방송된 tvN ‘여름방학’에서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함께해 온 남다른 친분을 보여줬다. tvN ‘여름방학’ 정유미와 박서준은 최우식과도 허물없이 지내는 등 절친들의 케미를 이날 방송에서 보여줬다.

정유미와 박서준은 tvN 프로그램과 인연이 깊다. 정유미 박서준은 tvN ‘여름방학’에 앞서 tvN ‘윤식당 시즌2’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스페인 남부에 있는 테너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 한식당을 열고 손님을 받았다. 정유미는 주방에서, 박서준은 홀을 맡은 알바 청년으로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했다.

정유미는 이후 박서준이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특별 출연을 흔쾌히 수락하기도 했다. 극 중 박서준의 ‘여사친’으로 등장, 박서준의 상대배우였던 박민영의 질투를 부르는 역할을 맡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