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해명 (사진=JTBC 캡처) -양희은 해명, 예고편 편집 논란  [뷰어스=나하나 기자] 양희은이 '히든싱어5' 편집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서는 왕중왕전에 앞서 레전드 무대와 왕중왕전에 진출한 13인의 활약을 돌아봤다. 이날 방송에서 양희은은 자신의 회차를 이야기 하던 중 "할말이 있다"더니 예고편을 언급했다. 앞서 '히든싱어5' 양희은 편 방송 전 예고편에는 양희은이 프로그램에 불만을 가지고 무대를 떠나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정작 본방송에서는 그 이유가 드러나지 않았다. 양희은은 제작진에 "왜 뒷 이야기를 풀어내지 않느냐? 그런 식으로 편집해 놓고 설명이 없었다"고 지적했다. 당시 상황에 대해 양희은은 "그때 화장실을 간 거다"라고 직접 해명했다. 이어 양희은 "그걸 어떻게 그렇게..그것도 재미라고 할 수 있겠지만 '악마의 편집'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자신이 오해와 의심을 받았다면서 "그때 많이 화제가 되면서 나한테 사람들이 '너 무슨 짓을 했냐'고 문자가 많이 왔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또 "나도 내가 무슨 행동을 했나 고민했다. 10분 정도 고민하니 화장실을 가려고 한 거라는 것이 떠올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양희은의 해명과 더불어 자막을 통해 '과도한 편집으로 시청자 분들께 혼란을 드린점 사과드린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양희은 해명, 화장실 갔을 뿐인데…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9.10 15:11 | 최종 수정 2137.05.20 00:00 의견 0
양희은 해명 (사진=JTBC 캡처)
양희은 해명 (사진=JTBC 캡처)

-양희은 해명, 예고편 편집 논란 

[뷰어스=나하나 기자] 양희은이 '히든싱어5' 편집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서는 왕중왕전에 앞서 레전드 무대와 왕중왕전에 진출한 13인의 활약을 돌아봤다.

이날 방송에서 양희은은 자신의 회차를 이야기 하던 중 "할말이 있다"더니 예고편을 언급했다.

앞서 '히든싱어5' 양희은 편 방송 전 예고편에는 양희은이 프로그램에 불만을 가지고 무대를 떠나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정작 본방송에서는 그 이유가 드러나지 않았다.

양희은은 제작진에 "왜 뒷 이야기를 풀어내지 않느냐? 그런 식으로 편집해 놓고 설명이 없었다"고 지적했다.

당시 상황에 대해 양희은은 "그때 화장실을 간 거다"라고 직접 해명했다. 이어 양희은 "그걸 어떻게 그렇게..그것도 재미라고 할 수 있겠지만 '악마의 편집'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자신이 오해와 의심을 받았다면서 "그때 많이 화제가 되면서 나한테 사람들이 '너 무슨 짓을 했냐'고 문자가 많이 왔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또 "나도 내가 무슨 행동을 했나 고민했다. 10분 정도 고민하니 화장실을 가려고 한 거라는 것이 떠올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양희은의 해명과 더불어 자막을 통해 '과도한 편집으로 시청자 분들께 혼란을 드린점 사과드린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