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진경이 기묘한 도플갱어로 인해 벌어진 일화를 공개한다.  진경은 오는 21일 오후 11시10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도플갱어’ 특집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경은 배우 이엘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눈길을 끌었다. 진경은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아주머니들이 수군거리셨다. 날 알아보신 것 같아서 자리를 피했는데 ‘이엘이죠?’라고 묻더라”며 당혹스러웠던 상황을 전해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진경은 “친언니는 ‘진경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며 연이은 도플갱어를 공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진경과 함께 출연한 박희순과 윤보라도 닮은꼴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정재영과 똑닮은 박희순은 “실제로 정재영인 척 팬에게 사인을 한 적이 있다. 정재영과 만나면 서로 이름을 바꿔 부르기도 한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윤보라는 “‘명지대 한채영’이 별명이었다. 실제로 한채영이 ‘많이 닮았다’고 했다”며 한채영도 놀란 닮은꼴 사진을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해투4’의 MC 조세호도 닮은꼴 대열에 합류했다. 그는 ‘부은 형님’ 강호동으로 변신했다. 이에 전현무는 “드디어 유재석과 강호동이 만났다”며 강호동의 뒷목까지 닮은 조세호의 자태에 폭소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진경을 비롯해 박희순, 황우슬혜, 윤보라 그리고 스페셜 MC 피오가 함께한다.

‘해피투게더4’ 진경, 기묘한 도플갱어에 ‘깜짝’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3.20 11:13 | 최종 수정 2138.06.06 00:00 의견 0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진경이 기묘한 도플갱어로 인해 벌어진 일화를 공개한다. 

진경은 오는 21일 오후 11시10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도플갱어’ 특집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경은 배우 이엘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눈길을 끌었다. 진경은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아주머니들이 수군거리셨다. 날 알아보신 것 같아서 자리를 피했는데 ‘이엘이죠?’라고 묻더라”며 당혹스러웠던 상황을 전해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진경은 “친언니는 ‘진경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며 연이은 도플갱어를 공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진경과 함께 출연한 박희순과 윤보라도 닮은꼴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정재영과 똑닮은 박희순은 “실제로 정재영인 척 팬에게 사인을 한 적이 있다. 정재영과 만나면 서로 이름을 바꿔 부르기도 한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윤보라는 “‘명지대 한채영’이 별명이었다. 실제로 한채영이 ‘많이 닮았다’고 했다”며 한채영도 놀란 닮은꼴 사진을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해투4’의 MC 조세호도 닮은꼴 대열에 합류했다. 그는 ‘부은 형님’ 강호동으로 변신했다. 이에 전현무는 “드디어 유재석과 강호동이 만났다”며 강호동의 뒷목까지 닮은 조세호의 자태에 폭소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진경을 비롯해 박희순, 황우슬혜, 윤보라 그리고 스페셜 MC 피오가 함께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